헉... 절대 안갈듯요.... 37주부터는 아가 언제나와도 이상하지 않아요 ㅠㅠ... 병원에서도 30분 이상 거리는 자제하라고 하던걸요! 전 15일 예정일인데 이미 막달부터는 차도 30분 이내로만 탑니다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낳기전 마지막여행 고민되네요
맘님들 애기낳기전 마지막여행계획있으신가요 전 예정일이 9월17일인데 이제애기낳으면 당분간 못가기도하고 겨울이라 마지막여름휴가가보려하는데 39주에 편도3시간거리여행 괜찮겠죠?? 가서 호캉스즐기고오고싶은데 집에얌전히있어야할지 가도될지 고민되네요
댓글
21
전 병원에서 1시간 이내 거리에 있으라구 해서 포기했어요 ㅋㅋ ㅠㅠ

아진짜요? 전물어보진않았지만 의사들이 다들 그렇게얘기할거같긴하네용ㅎㅎ
저도 놀러한번 더 가고 싶었는데 이제 30분만 차타도 힘들더라구요ㅜㅜ 39주차면 아무래도 힘드시지않을까 싶어요 가셔도 응급상황생기면 언제든 바로 올수있는곳위주로 가시는게 나을거같아요!

전 차타도 걍조금씩 배뭉침만있어서 참을만한데 10분이상 걸어다니는게 너무힘들더라구요 밑빠짐도심하고 우리모두 놀러가고싶은마음은 다똑같네요ㅎㅎㅎ
저도 35주부터는 차 1시간 넘게 타면 밤에 두통이 오고, 통증이 이틀 정도 가더라고요... 탈 때는 괜찮은데 몸이 생각보다 힘든가봐요

두통까지요 ?아이공 집에서 자주자주쉬어줘야겠네요 더운데 우리 힘내요~!!!!!
‐------------차라리 제왕을잡아놨으면 맘이라도편할텐데 그것도아니니 언제나올지몰라 불안하긴하네요~~~남편은 하고싶은데로하라는데 걍 모든여행취소하고 당일치기 가까운곳 가기로 합의했어요~~~

아님 아쉬우니 주변 호캉스라도 다녀오세요. 편도 3시간은 쫌 힘드실 것 같아요 ㅎㅎ

ㅎㅎ 그래야겠어요 열심히찾아봐서 날짜최대한가까울때로 예약하려구요

잘하셨어요! 저 38주 1일차에 양수 터져서 오늘 출산했어요 ㄷㄷ 39주에 3시간은 진짜 노노

앗~~~축하드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