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 보고 왔어요~~~ 다행이도 아기가 엄청 크지는 않아서 다행인데... ㅋ 유도분만 날짜 잡고 왔네용... 유도분만 하기전까지... 자연진통이 오길.... 노력해보려고요.. ㅎㅎ 아기가 건강하게 나와 줬음 좋겠어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도분만 제왕 고민.. ㅠㅡㅠ
38주로 오늘 정기검진 받으러 가는 임당 산모 입니다~ 자분 생각하고 있었는데, 진통이 너무 안오는것 같구... 오늘 정기검진하면서 유도분만 날짜을 잡을것 같아요.. 그런데 유도분만 했다가 결국 제왕으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서 고민입니당.. ㅠㅡㅜ 친구들도 유도분만해서 성공한 친구가 없어요.. ㅜㅜ 유도분만 일자를 잡으니.. 차라리 제왕절개 일자를 잡는게... 나을까요..?! 선택이 너무나 힘드네요 ㅠㅠ
댓글
10
제 주위에는 초산, 경산 유도 다 성공해서 희망을 가져보려고 해요 임당같은 이슈만 아니라면 40주까지 자연진통 기다리면서 운동 하면 어떨까요.. 저는 임당땜에 40주 넘길수없어서 코로나 나으면 운동 더 열심히 해보려구요
임당때문에 아기가 많이 큰가요~? 원래 제왕 생각중이신거 아니면 조금더 기다려봐도 되지않을까요?! 초산은 40주 지나서 진통이 시작되기도 하던데..저희 병원은 37주 이후부터는 배 뭉쳐도 운동 많이 하라고 했어용 원래 제왕 생각하시던거 아니구 건강상 문제가 있지않으시면 운동하면서 기다려보시는것도!

아기가 많이 크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ㅎㅎ 유도분만 잡고 왔네용 ㅎㅎ
제 주위에 유도 성공한 사람 별로없긴란데 드물게 있더라구요…! 그리고 오래품으면 좋다고 하기도 하고, 저릐병원은 유도보다는 운동 많이하라고 말해주셔용…!

걷기 운동 계속 열심히 하려구요 ㅎㅎ
전 첫째 성공했어요 🤣 ㅋㅋㅋ 유도해서 실패 많다는거 출산하고 알았어요 !!! 저도 둘짼 7일에 유도 잡아놨어요 , 명절전에 낳고 싶기도 하고 좀 더 작? 았을때 출산하고 싶어서요 ㅋㅋ

유도 성공하신분이 계시다니!! 힘이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