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새벽에 먹고싶었던 떠뽀끼 점저로 먹으려구용 임신하고나니깐 떡볶이가 왜이리 맛있는지..에류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 새벽에 떡볶이…
그래도 어제 저녁에 쓰러지듯 잠들었지만 새벽4시 기상… 빌리부터 카페들 다 돌고 뉴스 다 보고 출출해져서 밥이랑 떡볶이 먹었네요 😂 조금 더 잤으면 좋겠는데 배가 넘 부르니 또 잠이 안오는 ㅠㅠㅠ
댓글
3
저는 라면이 그렇게 먹고싶었는데ㅠㅠ 겨우 참고 강아지 산책겸 운동 다녀왔어욬ㅋㅋㅋㅋㅋ하 참고 산책간게 이번이 처음이라 스스로 대견하네욬ㅋㅋㅋ
와 저는 햄버거 먹구싶어서 오픈시간만 기다리고있어요ㅠㅠ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