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5일남았어요>_< 나오는건 아기 맘일테지만 ㅋㅋ저도 첫째 등하원 시켜야해서 50일 쯤 지나고부터는 나가야하네요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생 후
이제 D- 15일 남았어요...😯 출산 후 10월 부터는 첫째아이 등하원 길을 함께 해야하는데 그러려면 겨울 우주복과 바디슈트가 좀 필요하겠죠????? 🙇♀️코로나가 심해지고있다고 하니 ㅜㅜ 다들 조심하세요!!! 😭😖
댓글
2
15일..다왔네요 힘내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