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임산부 물놀이, 워터파크 경험자 조언부탁드려요

가족끼리 워터파크 놀러갈까 하는데요 놀이기구는 안타고 그냥 둥둥떠다니는정도만 물놀이하고 오려고해요 노는건좋지만 걱정되는게 워터파크물이 많이 더럽다는건 알고있는데 세균감염같은게 괜히 신경쓰여서요 물놀이 갔다오신분들 어떠셨나요?? 팬티라이너나 속옷에 뿌리는 질유산균 같은거 사용할까 하는데 고민이네요..

댓글

13

  1. 저도 괌인데 수영장 바닷가 잘 들어가긴 했는데 병원에서 상의해보셔요. 질정 받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전 그냥 입수했습니다. 수영장도 끊을 에정

  2. 임심 초기부터 물놀이 엄청했어요.😂 첫째가 있어서.. 워터파크 , 바닷가 ㅋㅋㅋㅋ 잘 크고있어용 대신 너무 따듯한 물에만 안들어가먄 된데요

  3. 저두 워터파크 찝찝해서 안갓어요ㅠㅠ 병원에 물어보니 임산부 선택이라고 확실하게 얘기해주질않아서 못갓네요ㅜㅜ

  4. 유산균 평소에 잘 챙겨두시나요? 우리 몸의 면역력을 믿어봐고 괜찮을것 같아요. 어차피 우리는 멸균공간에서 사는게 아니니까용

  5. 워터파크는 .. 쫌 아닌거 같아여ㅜㅜ 워터파크물 너무너무 더럽잖아요 설마 그물을 매일 갈겠나요...그넓은데를 ㅜ 점 웬만하면 개인 풀빌라나 자쿠지로 잡아서 가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