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오히려 더 건조해진거 같아요. 그리고 얼굴말구 몸에 피부가 엄청 부들부들 해졌어요. 얼굴은 가끔씩 여드름 올라오고 그래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요새 피부 어때요?? 전요새 너무기름져요..ㅋㅋ
안구건조증도 생기고 화장실도 자주가는데.. 왜 얼굴은 기름이 장난아닐까요? 원래도 지성이긴 한데 세수하고 한두시간뒤면 기름이 좔좔..ㅋㅋㅋㅋ 크림도 생략하고 에센스까지만 발라도 그러네요 ㅋㅋㅋ 다들어떠세요? ㅋㅋ
댓글
17
전 원래 지루성두피염에 등드름도 있었는데; 임신하고 나서 쏙 들어갔어요;;보통 여드름 폭발한다는데 정반대라서 이상하네요 아기는 잘 크고 있는뎅ㅠ
저도 원래 지성인데 요즘 장난아니예요 ㅠㅠ 귀찮아서 냅두면 바로 또 여드름 생겨서 기름질때마다 세수하고있어요.. 얼굴에 로션은 아예 안발라요 😂 ..
전 평생 피부가 좋아본적이 없는데 임신하고 피부에 축복을 얻었습니다… 출산하고도 피부만 제발 그대로였음 좋겠어요
마자여.... 피부는 수부지 입니다ㅜ 근데 임신후 같은 화장품을써도 기름이.....휴 피지도 많이생기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