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보여서 저도 따라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맘스 코코아 강추

이미 유명한 제품이지만 아이스로 타먹으니까 오늘따라 더 맛있게 느껴져서 제품 공유해요!! 초코에도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임산부는 마음놓고 못 먹자나요ㅠㅠ 앱솔류투에서 나온 코코아인데 여러가지 영양소도 들어있고 걱정없이 마셔도 되서 좋아요~ 인터넷 찾아보니까 밍밍하다는 후기가 많은데 이건 물을 많이타서 그래요! 정량은 80ml라고 하는데 더 조금 타야 찐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구요 아이스의 경우 차가운 물 더하면 안됩니다! 코코아 2팩에 녹을만큼만 뜨건물 타서 저어주고 얼음을 넣고 저어먹으면 간이 딱 맞아요!!
댓글
9
으아 맛있어 보여요!!!!!!
엇 앱솔루트에서 여러가지 만들었나봐요! 전 서칭하다 앱솔루트 오렌지주스 봤는데 성분이 좋더라구요. 앱솔루트 제품이 좋은가봐요!
저도 요고 먹어요 ^^ 전 두유에 타먹는데 .. 넘 마싯어요 ... 달달구리☺️
저두 이거 초기부터 먹어요 토쟁이라 넘허기지는데 이거먹으면.초큼 괜찮아져서 이거잘챙겨먹는중이에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