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

주말에 배뭉침이 한번 잇엇는데, 자고 일어나니 괜찮아졌었거든요. 지금도 특별히 다른 증상은 없는데, 배탈난거 같이 배가 사르륵아프고, 뽀글뽀글 기포 터지는 느낌이 좀 적어진거 같애요... 기포터지는 느낌이 태동이라고 해서, 그 느낌이 들때 안심되곤 햇거든요ㅎㅎ 갑자기 혼자 걱정이 되네요ㅠㅠ 다른 분들은 태동도 느끼시는거 같은데 저는 못느끼고 잇는건가 싶고...ㅠㅠ 병원을 타지에서 다니고 잇어서 모르는 병원에 가기도 망설여져요....ㅠㅠ 괜찮을까요..??

댓글

12

  1. 저라면 너무 걱정이 심해지면 병원에 가볼것 같아요. 스트레스가 제일 안좋다잖아요!

  2. 초산은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도 많대요~ 20주까지는 저도 마음은 편하게 갖고 있어요~ 배뭉침은 자세 바꿔주면 좋아진다고 해요~ 걱정 되시면 가까운 병원이라두 가셔서 검진해보세요~ 엄마 마음이 편한게 최고입니당

    1. subcomment icon

      맘님 말씀 듣고 그래 가야겟어! 하고 퇴근후에 야간 진료 다녀왓어요ㅎㅎ 건강하다는 말 듣고 나니 너무너무 개운한거 잇죠🤣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그쵸~! 걱정될때는 직접 보는게 제일 맘 편하더라구요^^

  3. 초산은 20주쯤 부터 느끼시는분 많데요~^^

    1. subcomment icon

      그런가요??ㅎㅎ 저도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봐야겟어요🥹

  4. 저도 18주때 배가 살살아프고 배갑자기 쥐난거 같이 아파서 누워쉬고 그랬는데 태동 한 번 느끼고 쭉 없어서 어제 검진일아닌데 병원갔다왔거든요(20주) 잘 놀고있더라고요 보고나니까 마음도 편하고 태동이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출혈있거나 밑빠지는 느낌 아닌 통증은 걱정 안해도 된다구하니 마음 편하게 지내셔요!

    1. subcomment icon

      태동은 어떤 느낌이싱가요?? 저는 뭔가 긴가민가 중이라 너무 궁금하구 부럽네요!

  5. 일단배뭉침있으시면 옆으로 누우세요~누워서 바로 풀리면 괜찮댔어요ㅎㅎ 저도 타지역다니는데 그냥 걱정될땐 타지역가요~내맘편하고 아기 잘있는거봐야 안심되니까요~ 근데특별히다른증상없으심괜찮을꺼예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ㅎㅎ 병원 다녀왓는데 애기는 너무 잘잇어요~ 말 듣고 나니 밥한그릇 뚝딱햇네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