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런 증상으로 검진날이 아니였지만 여쭤보러 어제 병원 다녀왔는데 초기때와 다르게 배 전체가 이제 늘어나는 시기라 아랫배만 아프지 않고 근육이 늘어난다고 하셨어요. 꼭 소식하라는 말과 함께!(저는 태동은 아직 못느꼈고, 19주차 입니다. 23주 정도 되면 또 잠깐 통증으로 부터 편안해진다고 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갈비뼈 아프신분 계신가요ㅜ.ㅜ
많이 먹는날엔 양쪽 갈비뼈가 사이사이 늘어나는듯이 아프고 심하게 많이 먹은 날에는 등뼈? 까지 아프네옄ㅋㅋㅋㅋ... 자려고 누우면 갈비뼈가 너무 아픈데ㅠㅠ 저만 그런가요... 갈비뼈에 대한 글이 없어서요ㅜㅜ
댓글
8

아.... 밥 양도 문젠데 아기가 잘 크고 있어서 근육을 늘리는군요... 오 맞는거 같아요ㅠㅠㅠ 뼈 사이사이 등쪽도 다 아프더라구요ㅠㅠㅠ
저도요... 진짜 이런 고통은 처음이었어요... 슬퍼서 기뻐서 울어본 적은 있어도 아파서 울어본 적은 정말 오랜만이었네요. 4일정도 아팠고 최고 고통 스러운 건 중간 이틀이었어요. 그리고 거짓말처럼 아무렇지도 않더라고요... 참😩 통증 완화하는 임산부 요가했어요.

검색해봐야겠어요ㅜㅜ 생각해보면 엄청 많이 먹은것도 아닌데 한끼만 적당히 먹어도 통증이 심하네요ㅜㅠ
저요ㅜㅜ너무아파서 초음파보면서 물어봣더니 저는 애기가 발로 차는거래요ㅠ

아기가 움직이는 반경은 아직 배꼽 근처인거같은데 갈비뼈 가슴 양옆이랑 뒷쪽 뼈?들이 아파요ㅠㅠ
저는 오른쪽 갈비뼈에 멍(?)이 들었어요 눌렀을때 아프진 않아서 크게 걱정은 없는데.. 통증 심하시면 병원 가보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ㅠㅠ

ㅌㅐ풍 지나고 다음주에 병원 가는데 그때까지 좀 덜먹어봐야될까바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