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가지기전에 맹장이 터져서 복강경 못하고 수술했구요.. 병원 2군데서 초음파로 못잡아내고 다음날 큰병원가서 맹장확인했어요ㅜㅜ 큰병원가니 등을 두드려보시더라구요 등을 두드릴때 쿵쿵 울리고 넘 아팠어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충수돌기염
어제 새벽 오른쪽 하복부가 '아' 소리가 날 정도로 아팠다가 괜찮길래 잤는데 일어나자마자 한번 더 아프더니 오후에 강아지 산책중에 배꼽 주변으로 쫙 통증 있다가 다시 오른쪽 아랫배가 아프네요 ㅜㅜ 바로 집에 들어와 누워서 쉬니까 또 좀 괜찮아졌는데 충수돌기염은 아니겠죠...? 오는 월요일에 21주 정기진료 예정인데 그때 물어보게 주말동안 많이 안아프면 참아도 되겠죠....? 충수돌기염 참으면 터져서 개복수술 가능성도 있다해서 걱정이네요
댓글
7
친구가 중기때 맹장이 터져서 응급수술 했었어요. 처음에 아팠다 괜찮아지길래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며칠있다가 다시 아파지고 해서 산부인과 갔다가 초음파상에는 문제가 없다했대요. 그런데 통증이 점점 심해져 친정아버지 권유로 대학병원 가서 맹장 터진거 알았어요. 초기 아팠을때 왔으면 터지지 않았을텐데.. 그래도 천만다행이죠... 지금은 아가도 무사히 낳고 잘 살고 있습니다. 손으로 눌렀다가 땔 때 통증이 있으면 꼭 병원 가보세요ㅠㅠ 아니면 다행이지만 혹시나 하는 이런 상황도 있으니까요
전 오른쪽 아랫배+뒷옆구리까지 너무아팠는데 맹장수술을 이전에 했던지라 수신증 진단받았습니다ㅜㅜ근데 맹장이시면 큰일이에요 급성아니고 만성맹장도있어서ㅜㅜ전 근처 내과라도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ㅜㅜㅜ전 장염인줄알고 며칠약먹다가 병원가서 큰일날뻔했었어요 ㅠㅎ
저도 20주 지나서 딱 두번 못걸을정도로 오른쪽 아랫배?옆구리가 찢어지듯?땡기면서 아팠거든요? 바로 눕고쉬니까 괜찮았었는대 .. 한번아프고 이틀후에 또그렇게아팠어요. 저는 맹장일까바 겁먹었었는데 두번그러고 안아팠어요 병원갔을땐 까먹고 못여쭤보고 그냥왔는데 지금(22주)은 괜찮아요ㅠㅠ왜그랬을까요 ㅠㅠㅠ 계속아프시면 정기진료 기다리시지마시구 병원에 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 열은 안나시죠? ㅠㅠ

임신초기때 열 지속적으로 재보곤 오랜만에 쟀는데 37.3 나오더라구요 ㅜㅜ 그냥 자궁이 커져서 그런거길 바래봅니다 🙏🏻

괜찮으실거예요!!저도그땐막 별의별생각다하고걱정이컸어요 ㅠㅠ 열만안나시면 염증은 없는거니까...괜찮을거같긴해요, 누워서 쉬고계세요 !!

지금은 또 괜찮은거 봐선 아닌가봐요 ㅎㅎㅎ 마음 편히 누워서 쉬어야겠어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