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은 굳이 안먹어도된다고하셔서 저는유산균오메가3 비타민D만 챙겨먹고있어요 앗철분제는 보건소에서 준것으로 먹어도된다고하셔서 철분제도 먹고있어요. 구매해서 먹는건 원료를 살펴보고 선택해서 먹는데 잘먹고있다고하셨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22주! 다들 칼슘약 드시나요?
칼슘 사놓기는 했는데 언제 먹어야하는지 가물가물해 안 먹고 있네요~ 앱에서는 보니깐 칼슘 섭취하라던데 오늘로 22주차인데 다들 드시고 계신가요😳?
댓글
18
20주차~칼슘 먹고요~ 소화가잘되는우유 도 먹고있어요 멸균우유라 유통기한도 길고 유당0% 락토프리라 더부룩한거없이 좋아요~밤에도 배고플때 하나씩 마셔요~
우유좋아하는데 먹으면 자꾸 ㅅㅅ해서ㅜㅜ 어느날은 칼슘도 먹고 우유도먹고 번갈아먹고있어요! 칼슘이랑 철분 같이먹음 안좋대서 따로 먹으려니까 까먹고 그래가지구...
20주차부터 먹고있어요ㅋㅋ권장량보단 조금 한알덜먹어요ㅎㅎㅎ
저도 20주부터 칼마디 먹고 있어용~

칼마디 괜찮은가요? 저도 칼슘제 찾아보고 있어서요 ㅠㅠㅎㅎ

칼슘이랑 마그네슘을 같이 먹어줘야 좋대서 같이 있는 제품으로 골랐어요~ 비타민디도 원래 먹어줘야하니 일석삼조의 느낌으로ㅎㅎ 쁘띠*꺼 먹는데 일주일동안 잘먹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