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효소 드시나요?

입덧이 끝났나 했더니 이제는 속이 너무 더부룩 해서 새벽내내 잠을 못자겠더라구요 .. 매실청도 효과가 없고ㅠㅠㅠ 그래서 속는 셈 치고 임산부가 먹어도 된다는 효소 사먹어봤는데 글쎄 11시에 라면을 먹고자도 다음날 속이 편안해요..!!! 배변은 둘째치고 속이 너무 편해지니까 좀 사람사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점점 더 장기가 많이 눌려서 소화도 안되고 입맛도 없게될텐데 너무 힘드신 분들은 효소 추천해용!!!!!! 8월 초에 아기보고 추석 끝나고 정밀초음파 보러 가는데 우리 공쥬님 잘 자라고있는지 너무 궁금하네요^^(뻥뻥 차는게 아주 잘 있는 것 같지마는요ㅋㅋㅋㅋ)

댓글

17

  1. 저도 매실액으로 택도 없길래 효소 먹고 광명 찾았어욬ㅋㅋㅋㅋㅋ

  2. 어머 ㅠㅠ저도 소화안되서지금계속 앉아있는데요 이글보고 효소 바로주문했어요 ㅋㅋ 공유감사합니당!!

  3. 임신 전부터 효소 챙겨먹었는데 임신후에도 효소 너무 필요해요ㅜ.ㅜ 막달까지도 잘 먹을거같아요! 배배킷 한번 찾아봐야겠어용!!

  4. 저도 저녁에 속이답답해서 먹기시작했어요! 매실맛 효소를 매실이랑 타서 마시는데 바로 속이 뚫려요ㅋㅋ

  5. 콤부차만 먹었었는데 효소 사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한동안 콤부차로 버티(?)다가 결국은 그 단맛을 이기지 못하겠더라구요ㅜㅜ 단거만 먹으면 속이 더 안좋아지고 입안도 불편하고.. 단거 못먹는 임신기간 너무 힘들어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효소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