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잘 챙기세요 ㅠㅠㅠㅠ 입덧도 심하시고 ㅠㅠㅠ 저도 그 맘 너무 잘 알아요 저는 오키로 빠졌는데도 힘든데.. 너무 고생이세요 ㅠㅠㅠㅠㅠㅠㅠ 파이팅입니다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써보는 코로나+토덧 대환장콜라보
19주차에 코로나 확진되고 지금 코로나 5일차인 20주 루이맘이에요. 코로나 안걸릴줄알았는데 임신해서 걸리다니. . ㅋ ㅋ ㅋ흌 ㅋ ㅋ ㄱ진짜 이렇게 아프다고? 할정도로 정신이 없어서 깜놀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빠르게 괜찮아져서 지금은 약간멀쩡한상태 ㅋ ㅋ ㅋ 코로나 1,2일차가 정말많이 열나고 눈알빠질꺼같고 기침나오고 오한오고 먹는족족 토하고 아휴. . ㅋ ㅋ 3일차부터는 콧물이랑 기침이 장난없었어요. 지금은 기침도 잦아들고 생각보다 상태가 좋아졌답니다. 열을내리는게 관건이라 이마에 냉각시트 붙히고 아이스팩 등이랑 다리에 끼고있고 누어서 눕눕만했어요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신속항원검사해서 임산부가 먹을수있는 약 처방해주셔서 넘아플때 하루 2번 먹고 혹시몰라서 그냥 안먹고 버텼습니다 임산부는 버티는게 답. .ㅠㅠ 근데 제가 아직까지 토덧중이라 먹는족족 토하느라 힘이더. . 아예 못먹으니 살이죽죽빠지고ㅠㅠ 그래도 아가는 폭풍태동해주니 맘이편하드라구요 그래도 하루종일 쉬고 누어있으니 좋기도하고 ㅋ ㅋ 토덧이라 임신전보다 11키로가 빠졌는데 코로나로 2키로 또빠짐ㅋ ㅋ ㅋ 배가 줄수도있나요? 배가 줄어든 기분이여서 지금 상당히 당황스러워요. 코로나 걸리 임산부들 화이팅‼️ 행복한임신라이프 보내용 ㅋ ㅋ
댓글
4
아이고 어쩌다ㅜㅜ고생많으셨어요ㅜㅜㅜ 그리고 배크기는 (가슴 크기도) 저도 커졌다 줄었다 하더라구요? 원래 조금씩 왓다갔다 하는것 같아요!
헉 11키로라니...ㅠㅠ 엄청 힘드시겠어요...ㅠㅠ 저는 입덧때문에 고작 2키로 빠졌는데도 얼마나 삶이 피폐하던지...ㅠㅠ 코로나 끝남과 동시에 토덧도 사라지셨으면 좋겠네요ㅠㅠ 루이맘님도 얼른 끝나서 행복한 임신 기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ㅋ ㅋ ㅋ 엄마 다이어트도 시켜주고. .효녀죠❤️ㅋ ㅋ 코로나 조심해요 우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