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 갑자기 20주 되면서부터 허리도 아프고 배풍침도 잦아서 갑자기?? 이렇게 다르다고??하고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원래 힘든거 맞죠?
19주차랑 확연히 다르고 더 뭉치고 아랫배가 아픈데 원래 그런거져?ㅠㅠ
댓글
4
19주차부터 배도 확실히 부르네요 현재 21주 들어섰는데 한주 한주 달라요 태동, 배뭉침, 배크기두요 ㅋㅋ 전 통증은 크게 없는데 가끔 콕 찌르는 통증이 살짝 느껴지긴 하네요 지속된 통증있으시거나 불편하심 병원 내원해보세요 !
저도 그래요 ㅜ 자주 배뭉치고 콕콕쑤시고 ㅜㅜ 너무 힘드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내일이면 20주들어서요.. 힘들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