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rh-혈액이신분

우연히 본 글인데 제가 희귀혈액형이라 걱정을 안할수가없네요..로감주사라는걸 꼭 맞아야한다던데 맞으면 아무 문제 없는거겠죠?

댓글

7

  1. 저도 rh-예요~ 전 이번에 두찌 임신중이구요~ 첫째는 낳기 전에 한 번(주수는 기억 안나네요) 낳고 나서 한 번 이렇게 두 반 맞았어요~ 그 누구보다 건강하게 아기 낳았고요~ 지금도 또래보다 월등히 큰 아이랍니다:) 초산은 전혀 걱정안하셔도 된댔어요~ 사실 경산부터는 그래도 좀 조심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요즘 워낙 의료기술이 발달해서 큰 걱정 인 하셔도 된다고 피 뽑는 쌤이 이야기 해주셨네요:) 걱정마셔용~ 참, 첫째는 rh+로 나왔네요:)

    1. subcomment icon

      첫아이는 괜찮다는글도 보긴했는데 두찌는 조금 걱정되시지않으세요? 저희처럼 희귀혈액형은 둘째 계획도 신중히해야한다더라고요..그래도 다행이네요 건강하게 잘 커줬다니ㅎㅎ걱정덜어주셔서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전 크게 걱정 안해요^^ 선생님도 그렇게 말씀하셨고 지금 22주 되었는데 태동이 아주 그냥👍ㅋㅋ 두찌도 주수 꽉 채워 건강하게 나올거라 확신해용:)💗

    3. subcomment icon

      네 좋네용ㅎㅎ뿜뿜이가 아주 건강한가봐요 저희 쑥쑥이는 아직 약간씩 꿈틀하는정도라..건강하게 순산하세요 꼭~~🙏🏻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네 담에 병원가서 여쭤봐야겠네요 아직 아무런 안내도 없으셔서ㅠㅠ건강하게 순산해요 진짜!!

    1. subcomment icon

      네 좋은정보 감사해요 맞으면 괜찮겠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rh-혈액이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