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병원가서 문의해보셔요.저도 들락거렸는데 음식이 뭐가 안맞아서 그랬던것같다고 죽으로만 먹든 2끼정도 먹지 말라고해서 그랬더니 장염이 왔다가갔다고하더라구요.그리고 유산균챙겨먹고는 그담부터는 괜찮아요. 유산균이랑 아연이 들어있고 프리바이오틱스라고그것도 같이있는거 먹고있어요하루1알 이것 좋은것같아요가격도 좋아서여기회사것만 먹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사제먹어도되는거 있나요..
저 6번째 화장실들락거려요.. 물만먹어도 살살아푸면서 신호와요.. 배가 아프니까 밥생각도없고ㅠㅠ 혹시 지사제먹어도되는게있나요? ㅠㅠ
댓글
5
약은 의사나 약사님과 상의 하셔야 할거같구 장염이면 얼른 치료 받으셔야해요ㅠ 저는 설사 심할때 매실액기스 진하게 타서 먹어서 효과봤어요 ㅠ 얼른 나으시길 바라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 얼마 전에 정밀초음파 하고 왔는데, 담당 교수님께 혹시 설사하면 지사제 먹어도 되냐고 여쭤봤었거든요. 지사제는 무조건 먹으면 안 된다고 하셨어요. '물똥'말고, 1시간에 1번 이상씩 '물설사'를 하는 경우에는 장염일 수 있으니 병원에 오라고 하셨었고요.
산부인과가면 처방해주세요!! 증상 말씀하시고 약 받으세요!
약은 왠만하면 의사랑 상담하셔요ㅜㅜ 사람마다 상태가 다 다르니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