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때 다리 높이하시고 자주 누워 계시면 증상완화돼요!!! 증상은 밑빠짐증상이라고 보기는 어려울것같어용 자궁이커지면서 아기가 경부쪽이나 방광쪽 건드리묜 찌릿찌릿하거든여 전 아래쪽 통증잇을때 잇는데 저 저세로 누워잇고 그러면 좀낫드라구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밑빠짐 증상일까요 😢😢
뭔가 앉아있으면 생리할때 뭉텅이 나오는 것 처럼 왈칵 나올 갓 같은 너낌 밑부분이 맥박 뛰는 것처럼 움찔 하는 느낌 통증이 있다거나 아령으로 누가 끌어 당기는 느낌은 아닌데 흠.. 애기가 발로 아래쪽을 차는걸까여!!!!!!
댓글
4

최강맘님~~~ 감사해요!!!! 네 누워있으니까 증상은 사라지네요 :)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저녁 되세요 !
밑빠짐 증상은 좋지 않다고 본거 같아용 ㅠㅠ

네네 근데 이게 밑빠짐 증상이 맞나해서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