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음편하게 임부용 3부 레깅스나 속바지 입고가요 오늘도 입고가서 촘파보구왔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원피스입고 병원가면요!!!
저는 요즘 드디어 원피스입어용 너무편함.. 근데.. 제가 속바지는 안입는데 .. 원피스 입고 애기보러가면 그냥 훌렁 올리고 초음파보나요..? 원피스입고 초음파 본적이없어서.. 저는 그냥 안에 팬티만입거든요.. 내일 검진인데 좀민망하려나요..?
댓글
16
제가다니는병원은 치마 올리고 나서 담요 덮어주더라구요 아무리 간호사만 있다고해도 민망할수있겠더라구요 저는 애초에 무릎위까지오는 임부속바지입고다녀서 덜민망한데 팬티만 입고가시면 혹시나 민망한 상황이 벌어질수도 있을거같아요 속바지 추천드려요
저도 그래서 보통 주말이라 원피스 입고 가고 싶어도 바지 입구 가요 ㅠ
저도 속바지 불편해서 속옷만 입고서 간 적 많아요 담요로 덮어주니 걱정안하셔도돼요
담요로 덮어주시는데 저도 초콤 민망해서 병원갈 땐 걍 바지입고 가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