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태동 요즘 잘 안해서 속상..
18주 5일차인데 요즘 태동을 잘 안해줘서 조금 속상해요.. ㅋㅋㅋ ㅠ 어제 심심해서 노래 틀었는데 남자 노래 나올 땐 조용하더니 여자 노래 나오니까 태동 시작하는게 조금 윳기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또 다시 조용.. ㅠㅠㅠ 태동 맨날 자주 느끼고 싶은데.. 모가 문제일까요.. 후 .. 너무 얌전히 있는게 뭔가 속상해요 ㅎ
댓글
17

부러워요.. 흐엥 ㅜㅜㅜ
저는 새벽마다 태동이 힘차게 느껴질때가.. 그럴땐 잠도 깨요ㅠ 그래서 3시부터 깨서 아침에 자고.. 제가 예민해서 그런걸수도 있구요ㅠㅠㅠ 그래도 낮에나 아빠가 손올려주면 그때 움직여줬음 좋은데 그럴때는 또 얌전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직장인이라 피곤 때문에 잘 안 깨긴 하는데 뭔가 사월맘님 이해 돼요.. 남친 목소리 들려주면 애가 태동을 멈추더라구영.. 전에🥲 속상
21주인데 저는 이제서야 조금씩 꿈틀하네요 하루 손꼽힐정도로 약해요 정밀때 보니까 머리로 방광 쪽을 헤딩하더라고요 그 사실 알고선 그 뒤로 계속 느껴져요ㅋㅋㅋ

아 진짜영 ? 흐잉 ... ㅠㅜ 우리 행복이는 엉덩이를 자꾸 자궁 끝쪽에 대더라구요 .. ㅠㅠㅠ큐ㅠㅠㅠ ㅠ
저도18주5일인데 아직못느껴봤어요ㅜㅜ 궁금하네요태동ㅎ

적응 안대요.. 16주차 때는 그냥 미꾸라지가 돌아다니는 느낌이 미세ㅏ게 있었는데 저번주 토요일에는 활발하게 움직여서 좀 더 그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불편하면서도 기분이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
저도19주인데 아직 막 느끼진못하고 한두번정도 집중하고있으면 느껴용!!

아앗 그런가영 얌전항 때가 더 많나보네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