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다이어트는ㅜ너무스트레스예요ㅜ~저도스트레스받아서 몸무게안재고있어요~임당나오믄 임당식단하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다이어트ㅠㅠ
첫째때는 입덧이 너무 심해서 초기에 8키로정도 빠졌다가 8개월까지 총 10키로 쪘는데 둘째는 먹덧과 함께 유산기가 있어서 12주까지 집에만 거의 있었거든요.. 오늘로 22주 됐는데 17kg쪘는데.. 병원에서 몸무게 이제 조절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운동은 평소에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어떻게해야 몸무게를 한달에1~2kg만 찔수 있을까요.. 임신전에도 워낙 잘 찌는 체질이라 항상 다이어트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임신중까지 조절하려니 갑자기 스트레스가ㅠㅠ 또 너무 쪄버린 몸때문에 우울증도 오네요 청바지가 너무 입고싶어요 ㅠㅠㅋ 배만 나온 베동님들 부럽습니다ㅠ 조절방법좀 공유해주세요🙏🙏 철분제도 부탁드려요~~🙏
댓글
8
임당 식단 드셔보세요 임당 걸리신분들은 식단때문에 살 빠지더라구요 건강식이기도 하고 몸에 좋을거에요
평소에 운동 안하셨다면 양 줄이는 거 밖에 답 없는 것 같아요ㅠㅠ저는 곤약쫀드기 사서 입 심심할때 먹어요
의사선생님이 실제 진료보면 배만나오는 산모들 없다고 티비,인터넷 나오는 사람들 보지도말라곸ㅋㅋ그러셨어요ㅋㅋㅋ물론 적당한 체중관리는 필요하겠지만 건강목적이지 외적인걸로 스트레스 받지마시라고 말씀드려요🤧...!
아고 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ㅜ 운동도 못하시구.. 저는 20주 넘어가면서 좀만 많이먹으면 체해서 어쩔수없이 체중조절이 되고있네요. 드시는 양을 줄이시고 조금씩 자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