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다이어트ㅠㅠ

첫째때는 입덧이 너무 심해서 초기에 8키로정도 빠졌다가 8개월까지 총 10키로 쪘는데 둘째는 먹덧과 함께 유산기가 있어서 12주까지 집에만 거의 있었거든요.. 오늘로 22주 됐는데 17kg쪘는데.. 병원에서 몸무게 이제 조절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운동은 평소에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어떻게해야 몸무게를 한달에1~2kg만 찔수 있을까요.. 임신전에도 워낙 잘 찌는 체질이라 항상 다이어트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임신중까지 조절하려니 갑자기 스트레스가ㅠㅠ 또 너무 쪄버린 몸때문에 우울증도 오네요 청바지가 너무 입고싶어요 ㅠㅠㅋ 배만 나온 베동님들 부럽습니다ㅠ 조절방법좀 공유해주세요🙏🙏 철분제도 부탁드려요~~🙏

댓글

8

  1. 임신중다이어트는ㅜ너무스트레스예요ㅜ~저도스트레스받아서 몸무게안재고있어요~임당나오믄 임당식단하려구요~

  2. 임당 식단 드셔보세요 임당 걸리신분들은 식단때문에 살 빠지더라구요 건강식이기도 하고 몸에 좋을거에요

  3. 평소에 운동 안하셨다면 양 줄이는 거 밖에 답 없는 것 같아요ㅠㅠ저는 곤약쫀드기 사서 입 심심할때 먹어요

  4. 의사선생님이 실제 진료보면 배만나오는 산모들 없다고 티비,인터넷 나오는 사람들 보지도말라곸ㅋㅋ그러셨어요ㅋㅋㅋ물론 적당한 체중관리는 필요하겠지만 건강목적이지 외적인걸로 스트레스 받지마시라고 말씀드려요🤧...!

  5. 아고 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ㅜ 운동도 못하시구.. 저는 20주 넘어가면서 좀만 많이먹으면 체해서 어쩔수없이 체중조절이 되고있네요. 드시는 양을 줄이시고 조금씩 자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