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도 9월말 가는데 11시라서 아침먹고 오라고하시더라구요. 금식 안하고 와도 된다고하셨는데 아침도 좀 일찍 먹고 다녀와야되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혹시 임당검사하신분 공유 좀 부탁드려요 이번달 말에 임당검사하는데 금식은 물론 병원 진료보기 한시간전에 시약 주신거 원샷하고 1시간후 채혈하는게 전부인가요? 채혈 한번만 하죠..?
댓글
8
전 밤12시부터 아무것도먹지말고 오라했어여ㅠ물도 약만 병원오기 한시간전에 먹구

두시간전이 아니라 밤12시부터 금식이라니..벌써 기운없네요ㅠㅠ힘내세요 저는 두시간전에만 금식하면된대서 다 다른가봐요
채혈한번만해요~ 저는 임당검사 첫째때 너무고통이였어서 ㅠㅠ 이번에는 안할까도 생각중이에요...ㅠ

아이구 그때 엄청 고생하셨나보네요ㅠㅠ근데 안할수도있나요..?

탈퇴한 유저
저도 이달 말에 임당 검사해야되서 병원에서 안내 받고 왔어요^^ 병원내원하기 2시간전부터 물포함해서 완전 금식하고, 내원하면 시약먹고 1시간 뒤에 채혈한다고 설명 들었어요. 대기하는 시간동안 입체초음파 찍고 의사 진료 있을거라고 하더라구요^^아마도 채혈은 한번만 하겠죠??

오 입체초음파도 같이 하는건가요? 저희 쌤은 말이 없으셔서 그냥 다음 진료때 보자는게 다에요 그래서 제가 맨날 물어봐요 다음 진료는 이건가요 저건가요..ㅠㅠ채혈은 한번만 한다네요 주변에서 들어보니까!!


탈퇴한 유저
네네^^ 예진하면서 오늘 정밀초음파볼꺼고, 다음은 이런식으로 진행된다 설명해주셔서 입체초음파 예약도 하고 왔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