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혹시 임당검사하신분 공유 좀 부탁드려요 이번달 말에 임당검사하는데 금식은 물론 병원 진료보기 한시간전에 시약 주신거 원샷하고 1시간후 채혈하는게 전부인가요? 채혈 한번만 하죠..?

댓글

8

  1. 어머 저도 9월말 가는데 11시라서 아침먹고 오라고하시더라구요. 금식 안하고 와도 된다고하셨는데 아침도 좀 일찍 먹고 다녀와야되겠어요

  2. 전 밤12시부터 아무것도먹지말고 오라했어여ㅠ물도 약만 병원오기 한시간전에 먹구

    1. subcomment icon

      두시간전이 아니라 밤12시부터 금식이라니..벌써 기운없네요ㅠㅠ힘내세요 저는 두시간전에만 금식하면된대서 다 다른가봐요

  3. 채혈한번만해요~ 저는 임당검사 첫째때 너무고통이였어서 ㅠㅠ 이번에는 안할까도 생각중이에요...ㅠ

    1. subcomment icon

      아이구 그때 엄청 고생하셨나보네요ㅠㅠ근데 안할수도있나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이달 말에 임당 검사해야되서 병원에서 안내 받고 왔어요^^ 병원내원하기 2시간전부터 물포함해서 완전 금식하고, 내원하면 시약먹고 1시간 뒤에 채혈한다고 설명 들었어요. 대기하는 시간동안 입체초음파 찍고 의사 진료 있을거라고 하더라구요^^아마도 채혈은 한번만 하겠죠??

    1. subcomment icon

      오 입체초음파도 같이 하는건가요? 저희 쌤은 말이 없으셔서 그냥 다음 진료때 보자는게 다에요 그래서 제가 맨날 물어봐요 다음 진료는 이건가요 저건가요..ㅠㅠ채혈은 한번만 한다네요 주변에서 들어보니까!!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네^^ 예진하면서 오늘 정밀초음파볼꺼고, 다음은 이런식으로 진행된다 설명해주셔서 입체초음파 예약도 하고 왔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