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에도 배 나오나요?

안녕하세요! 4주 전에 임신인거 알고부터 조심해야한다고해서 운동도 못하고 움직임도 최소한으로 하고 있는데요, 입덧이 심하지 않아서 먹는건 잘 먹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당연히 살이 찌긴할텐데, 배가 살짝 나왔는데 배 모양이 똥배랑은 다른거 같기고 하고 힘줘도 안들어가고 >_< 저처럼 7주 정도 됐는데 배가 살짝 나오신분 계실까요? 그냥 많이 먹어서 나온 배일까요 ㅋㅋ

댓글

20

  1. 10주차인데 임신전에 입던 바지 전부다 단추 못잠궈요ㅠㅠㅠㅠㅋㅋㅋㅋ 몸무게는 오히려 줄었어요 ㅋㅋ

  2. ㅋㅋ저도 7주차에 똥배요 ㅋㅋ 팔에 지방이 빠진거보면 배로 몰리나봐요 ㅎ

    1. subcomment icon

      와 팔에 지방 빠지는건 살짝 좋은데요?! 🥹🥹 제 몸에 어딘가에 있는 지방이 배로 몰리길 🙏

  3. 저두 6주부터 배가 나왔어여ㅠㅋㅋ 먹덧이라 똥배인건가했는데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점점 커져서 지금은 10준데 놀랄만큼나왓오요ㅠㅠ 원래 배가없었어서 디게 불편해하면서 적응중이에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놀랄만큼 나온다니!!! 저도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어요 😌😌😌 전 원래 뱃살이 살짝있었어서 내 밴가 임신으로 인해 배가 나온건가 헷갈리더라고요 ㅋㅋㅋ

  4. 저도 그때부터 나온거같아욬ㅋㅋㅋㅋ 근데 임신하면 배주변으로 살이 몰린다고 하더라구요 애기 배라고 믿고싶은데 애기가 고작 2센치도 안되는 때인데 나오는게 맞나 싶기도해요..😂

    1. subcomment icon

      오늘 제 배를 보고 ‘3개월즈음 배가 나온다 들었는데 나는 왜 이러지’했는데 이상한게 아니었네요 ㅎㅎㅎ

  5. 저는 10주 3일차 인데 배가 4개월 배 입니다. 딱 보면 임산부 티 나요. 이젠 신경 안 쓰고 살아요. ㅎ 임산부 옷도 입고요 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슬슬 임부복을 준비해야하나봐요 ㅋㅋㅋ 배가 조금만 나온거 같은데 입던 바지 입으니 벌써 불편함이 느껴지는거 있죠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