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차인데 임신전에 입던 바지 전부다 단추 못잠궈요ㅠㅠㅠㅠㅋㅋㅋㅋ 몸무게는 오히려 줄었어요 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에도 배 나오나요?
안녕하세요! 4주 전에 임신인거 알고부터 조심해야한다고해서 운동도 못하고 움직임도 최소한으로 하고 있는데요, 입덧이 심하지 않아서 먹는건 잘 먹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당연히 살이 찌긴할텐데, 배가 살짝 나왔는데 배 모양이 똥배랑은 다른거 같기고 하고 힘줘도 안들어가고 >_< 저처럼 7주 정도 됐는데 배가 살짝 나오신분 계실까요? 그냥 많이 먹어서 나온 배일까요 ㅋㅋ
댓글
20
ㅋㅋ저도 7주차에 똥배요 ㅋㅋ 팔에 지방이 빠진거보면 배로 몰리나봐요 ㅎ

와 팔에 지방 빠지는건 살짝 좋은데요?! 🥹🥹 제 몸에 어딘가에 있는 지방이 배로 몰리길 🙏
저두 6주부터 배가 나왔어여ㅠㅋㅋ 먹덧이라 똥배인건가했는데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점점 커져서 지금은 10준데 놀랄만큼나왓오요ㅠㅠ 원래 배가없었어서 디게 불편해하면서 적응중이에요 ㅋㅋㅋㅋ

놀랄만큼 나온다니!!! 저도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어요 😌😌😌 전 원래 뱃살이 살짝있었어서 내 밴가 임신으로 인해 배가 나온건가 헷갈리더라고요 ㅋㅋㅋ
저도 그때부터 나온거같아욬ㅋㅋㅋㅋ 근데 임신하면 배주변으로 살이 몰린다고 하더라구요 애기 배라고 믿고싶은데 애기가 고작 2센치도 안되는 때인데 나오는게 맞나 싶기도해요..😂

오늘 제 배를 보고 ‘3개월즈음 배가 나온다 들었는데 나는 왜 이러지’했는데 이상한게 아니었네요 ㅎㅎㅎ
저는 10주 3일차 인데 배가 4개월 배 입니다. 딱 보면 임산부 티 나요. 이젠 신경 안 쓰고 살아요. ㅎ 임산부 옷도 입고요 ㅎ

저도 슬슬 임부복을 준비해야하나봐요 ㅋㅋㅋ 배가 조금만 나온거 같은데 입던 바지 입으니 벌써 불편함이 느껴지는거 있죠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