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저혈압ㅠㅠ

공복에 입덧이심한편이라 약도먹고있는데 낮잠자고 일어나서 밥먹으려다 쓰러질뻔했어요ㅜㅜ 갑자기어지럽고 토할것같고 순간적으로식은땀엄청나서 옷이다젖었어요ㅜ 병원에 전화하니 초기 저혈압이나입덧때문에 이런경우있다고 일어날때 조심조심하라고만 하시네요ㅜㅜ혼자있다가또이럴까봐겁나네요ㅜ 도움되는음식이나 뭐아시는분?ㅠ

댓글

10

  1. 저도 그래서 한번 쓰러졌었죠ㅎㅎ 공복에 특히 아침에 조심해야하더라구요!! 일어나자마자 물한잔 먼저 꼭 마시고 천천히 움직이려고 하고있어요

  2. 다들 저혈압이 많군요 ㅠㅠ 저도 저혈압으로 눈앞이 깜해서 깜짝놀랏엇어요

  3. 저도 그랬어요 ㅠㅠ 90/55 인데 누워잇다가 일어날땐 무조건 천천히 조금씩 앉아있다가 일어나고, 일어선 뒤에도 벽 잡고 한동안 좀 있다가 움직여야되더라구요 ㅠㅠ 도움되는 음식은 결국 식사를 든든히 해야되는데 입덧때문에 먹기가 어렵잖아요 8ㅅ8 그래서 입덧 좋아질때까지는 일단 누웠다 일어날때 조심하는걸로 노력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입에맞는 음식찾기가 엄청힘드네요ㅜㅜ아횽ㅋㅋ빨리입덧지나갔으면좋겠어요 성질급해서 벌떡벌떡일어나는게습관이라..신경써야겠어요ㅜ감사합니다^^

  4. 저도 90/60인데도 힘든데..고생많으십니다😭 배는고픈데 일어나면 어지럽고 땀나서 덥다가 에어컨틀면 춥고..그냥 땡기는거 있으면 좋은음식보단 들어가는 음식이면 아무거나 그때그때 막 드세요 굶는것보단 뭐라도 먹는게 낫지않을까요 화이팅하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미친듯잠이와서 낮잠자느라 밥때놓치니까 이러네요..자주먹는게좋다니까 조금노력해봐야겠어요 화이팅입니다^^

  5. 저는 종종 너무 힘들때 식염포도당 먹어요 짭짤하고 포도당이라 걱정없어서요

    1. subcomment icon

      와처음알았네요 식염포도당!당장찾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9주차 저혈압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