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기전 2알먹는데 너무 괜찮아요 ㅠㅠ 그래서 입덧약 줄일라고 햇는데 안되겟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맘대로 줄이지마세요 ꃼ.̫ ꃼ
먹덧+체덧에 입덧약 먹고 겨우 살아나다가 저는 한 알로는 안되서 2 알씩 먹었어요 , 저녁 먹고 1알 다음날 점심에 1알. 그랬더니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입덧 거의 없는 정도로 지냈거든요,, 그러다보니 자만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뭐야,, 나 혹시 입덧이 좋아졌나 ? 한 알만 먹어볼까 ? 하고 ( 입덧약도 비싸니까능,,) 하루를 안먹고 그 다음날 한알 먹을 계획으로 먹어봤어요 ㅎㅎㅎㅎㅎ 이럴수가 ,, 입덧이 이거였지,, 죽다 살아났네요,, 어제 하루는 겨우 겨우 참다가 약효과가.다 빠지고 오늘 일어나자마자 1알 먹었는데 효과 전혀없어서 3시간 있다가추가로 먹었는데도 효과가 미비하네요 ꃼ.̫ ꃼ 꾸준히 자기전, 담날 점심 이렇게 먹어야 저는 효과가있는 것 같아요,, 모든 입덧하는 엄마들,, 진짜 힘을 냅시다,,
댓글
5
전먹다가 다떨어져서 어제 지옥을 맛보았지요 명절이라 더그러지 시어머니가 너무 까다롭다고 오늘 입덧약 지어왔어요
입덧약 효과가6시간뒤에 나타난대요~저는 자기전 먹으라는걸 안먹고 새벽중간에1알 낮에1시나2시에 1알해서 2알먹어요~ㅜ입덧 진짜 힘내요우리ㅜ안먹고 신물올리는것보다 일단먹고 올리자 하는 맘으로 하루하루 견디니 이제9주 지나가네요^^;;모두들 힘내요~
저는 저녁에 자기전에 두알먹어요 한알만 먹었다가 죽다살아났어요 ㅎ

한 알은 진짜 안되요,, ꃼ.̫ ꃼ 그런데 혹시 자기전 2알도 컨디션 괜찮으세요 ?? 저는 중간중간 먹는게 좋을까봐 간격두고 나눠먹는데 뭐가 더 효과있는지 비교는 못해봐서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