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다들 뭐 가입하셨어요?

안녕하세요 9주차 예비맘입니다 요즘 태아보험을 알아보고있는데 도통 무슨 말인지 , 어디가 괜찮은지 하나도 모르겠네요ㅠ 얼마정도의 금액이 적당하며 어디 보험사가 괜찮은지 의견 공유해주시면 도움이 많이 될거 같습니다!

댓글

15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가 가입한 설계사님 소개해드릴께요 첫째때 사은품을 너무 많이 주셔서 사은품만 보고 가입했는데 청구도 너무 잘해주시고 답변도 바로주시고해서 너무 만족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갑자기^^; 5년만에 늦동이가 생겨서 둘째도 이분께 믿고 진행드렸는데 첫째때보다 현금 사은품 더 올라서 더받고 현대 20년납 30세만기 5만원대에 가입했어요 제가 받은 사은품 현금으로 보험료에 5배 반올림에 산모특약 10가지 서비스 아기옷셋트 까지 받았어요.연우맘 소개라 하시면 추가금도 더 주실거에요. 저는 5년째 너무 만족스러워서 추천 드립니다 현대해상 설계사님 010-9667-0233  카톡아이디  h0233

  2. 전 현대에서20년30세만기로 실손이랑 7만원때로 했어요~ 추가좀 해가지구 기본은 뭔가 불안해서여 프리미엄으로 가입했어여

    1. subcomment icon

      그럼 7만원대로 시작해서 출산 후 보험비 낮아지는 건가요 쫌미님~?

    2. subcomment icon

      네 맞아요~~~ 애기 태어나면 뺄거빼면 낮아진다고 하더라구요

  3. 저는 11주차 맘인데용 현대해상 20년납 100세 만기 들고 항목 중에 몇가지만 90세 만기로 바꿔서 9만원 대로 들엇어용!

    1. subcomment icon

      당콩맘님 90세 만기로 하신 이유가있으세요? 30세만기로 할지 고민이네요!

    2. subcomment icon

      설계사님이 어차피 암 뇌 심장 진단은 90세 넘어가면 받는 사람이 드물다고 ( 보통 50~80세 이전에 진단 받기 때문) 90세로 낮춰도 보장 받을 만큼 받아지고 보험료도 몇천원 차이지만 낮춰진다구 하셔서용! 암,뇌,심장질환 진단비 세가지만 90세로 낮췄어요ㅎㅎ 나머지 항목은 전부 100세 만기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가 상담 받아본분중에 설계안 혜택 제일 괜찮았어요 20년납30세만기 5만원에 했습니다 비교 한번 해보세요 현대 010-9667-0233

  5. 현대해상에 태아+실비 포함 6만원대에 가입했어용 현대해상이 제일 괜찮아서 많이가입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다들 현대해상 마니 하네요!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감사해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