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라벨 예쁘고 가성비 좋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임신 11주차 산모입니당! 제가 몸무게는 오히려 줄었는데 전에 잘 입던 바지들은 이제 불편해서 못입겠더라구요 그래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 좀 사려는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곳 있을까요? 첫 임신이라 모르는게 많네요 ㅎㅎ 많이많이 추천해주세요~!
댓글
3
소임 맘누리 해피텐 많이 보시는거 같아요 기성복 중에서도 요즘은 원피스는 낙낙하게 나오니 원피스 사입으신다고도 하더라고요!

오 그렇군여! ㅎㅎㅎ추천 감사합니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