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깨서 안잊혀지면 태몽이래요! 특히나 품안으로 들어온 거면 더더욱 맞는 구 같아요!!🤣🤣 토끼꿈은 딸꿈이라던데 공주님 꿈 아닐까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이 맞을까요..?!?
요번 추석때 먹고자고 하면서 낮잠을 되게 많이 자면서 꿈을 엄청 꿨는데 그 중에 조금 생생하게 꾼 꿈이 있거던여,, 바닥에 무슨 웬만한 돼지 만한 크기의 토끼가 20마리정도가 있는거에요 (하얀 토끼인데 귀만 연갈색 이였어요) 그래서 너무 징그럽다 이러고 보고 있었는데 그 중 한마리가 저한테 확 하고 점프해서 얼떨결에(?) 안았어요 ,, 으악 하면서 징그럽다 하면서 안아주긴 했는데ㅠㅠㅠ 태몽 맞나요?,,, 진짜 근데 ,,토끼가 너무 커서 그런지 제가 원래 안좋아해서 그런지 ㅠㅠㅠㅠ 꿈에서 진짜 겁 엄청 먹었었어요 ㅋㅋㅋㅋㅋㅋ태몽 풀이 해주실 박사님 계실까요,,,
댓글
4

공주님이면 너무 좋겠네요〰️❤️ 왕자님도 좋지만,,ㅎㅎㅎㅎ첫째라 공주였음 좋겠네요
우리아기들 토끼띠이니 완전 찰떡 태몽이네요! 그중 한마리가 님에게 안긴게 태몽이란 증거래요!!

맞아요,,찰떡이에요 ㅎㅎ 그래서 성별이 더더욱 궁금해졌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