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분유입술이라해요 ㅎㅎ 늦어도 100일전후로 각질처럼 떨어질거에용~~ 먼저 손수건으로 떼지마세요!! 신생아때만 볼수잇는 거니까 귀엽게봐주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윗 입술이 딱딱한 딱지? 생긴거 같아요
안녕하세용 생후 2주인 타일러 엄마에용 ㅎㅎ 2주동안 분유를 젖병에 먹이고 있는데 어느 순간부터 윗 입술이 중간 부분이 딱딱해 지더라구요 혹시 뭔지 아시나요 ?
댓글
10

아 !! 분유 입술니군요 ~~ 몰랐어요 !! 모든게 너무 새롭네요 ! 절때 떼지 말아야 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몇번생겼다 떨어졌다를 반복하더니 이제는 안생겨요ㅠㅠ 저는 저 딱지? 있을때가 귀여웠던거같아요😂😂

귀엽긴 해요 ㅎㅎㅎㅎ 애기 밥먹을때 소리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조리원에 있을때 그랬는데 며칠있다가 없어졌어용ㅋㅋ

아 정말요 ? 바로 없어지구낭 !! 다행이네용
저희 애도 그렇길래 조리원에 여쭤봤더니 이 시기 아이들한테 많이생기는데 자연스레 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윗입술로 빨아서 그런거였군요ㅠ

아 다행이네요! 이시기때 자주 생기구 없어진다니 다행이네용 ~~ 걱정했네요 !
아래 턱을 써야되는데 윗입술로 빨아서 그렇대요.아직 잘 먹을줄 몰라서 그러는 거같아요🙂저희 애들도 그랬어요. 절대로 떼시면 안되구 자연스레 떨어져용

아 그렇군요 !!! 애기가 윗 입술을 계속 쓰긴 해요 ! 오늘 아침에 딱 봤는데 더 부각되 있더라구요 ~ 뭐지 했는데 떨어진다니 다행이네요 !! 절때 떼면 안되겠네요 감사합니당 !! 나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