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는거 궁금해서 글 올려요~
서린이가 어제랑 오널 낮과밤이 바껴서 저녁에 오래 자고 자는동안 분유를 안먹이는대 괜찮을까요 엄만 잘땐 그냥 두라고 하는대 전 깨워서 시간에 맞춰서 분유 먹이고 자는게 맞는거 같거든요 ... 엄마랑 저랑 육아하는게 달라요 ... 도와주시러 온건데 뭐라 말도 못하겠고 .. 좀 그렇네요 ~ 만약에 3~4시간정도 자고 분유 원래대로 먹여도 괜찮은가요?
댓글
6

네 감사해요 😄
3~4시간 후에 꿈수하시면될거같아요!! 아가들 배고프면 자면서도 먹더라구요 ㅎㅎ

방금 깨서 분유 먹고 다시 잠들었어요 ~ㅎ
네 감사해요 이제 깨워야될거 같아요 너무 오래 자서요~^ 감사합니다 😄
어른처럼 길게 자는거 아니면 3~4시간 정도면 괜찮을 것 같아요! 먹일때 배부르게 먹이시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