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두번째 입원했습니다..

산후조리원에 있다가 복덩이가 황달도 심하고 잘못먹고 심잡음이 들려서 외래갔다가 입원을 했었는데 퇴원 3일만에 또 니큐에 입원했습니다.. 수유중 사레가 너무 자주 들리고 발버둥과 울음이 심해서 어디가 아픈것같아 외래를 갔었는데 사레들리는 원인을 찾기위해 입원을 하고 심장초음파까지 본 결과 삼첨판기형과 심방중격결손으로 어제 저녁부터 약물치료를 시작했어요 저번 심장초음파때는 심방중격결손이 의증으로 나왔고 폐동맥이 닫히지않았다고 한달뒤에 외래로 보자고 하셨었는데 오늘 삼첨판기형 이야기까지 들으니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것 같았어요 약물치료를 하면서 호전이 되는지 보신다고 하셨고 퇴원해서도 매주 심장외래를 봐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현재는 다행히 호흡에는 문제가 없어 당장 수술을 해야한다거나 그러진않고 약물치료를 하면서 좀 지켜보자고 하셨는데 아가 사진만 보면 한없이 눈물이 나네요 다 제탓같고 건강하게 낳아주지못한 미안함이 너무 큽니다 경도 중등도 중증으로 나눌때 경도와 중등도 사이라고 하셨어요.. 오늘 면회를 다녀왔는데 아픈 아가를 위해 제가 해줄수있는게 없어 마음이 찢어질것같았어요 제발 약물치료로 호전이 되어 수술은 안하길 괜찮아져서 건강해지길 기도만 하고있네요.. 베동님들께서도 부디 복덩이가 건강해질수있게 기도해주세요ㅠㅠ..너무 속상하고 간절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댓글

10

  1. 얼마나 마음 조리며 애타실지 상상도 안가요 ㅠㅠ 부디 복덩이가 약물치료로 꼭 호전되길 바래요🙏🏻 복덩이 엄마도 그만 우시고 더 씩씩하게 지내세요 복덩이 건강해져서 엄마아빠 품으로 돌아올거에요!!

  2. 에고 맘이 아프네요 ㅠㅠㅠ 엄마탓하지마세요 ㅠ 엄마마음 복덩이가 다 알아줄거에요- 복덩이 부디 약물치료 잘 되어서 건강해지길 빌게요 🙏🏻

  3. 복덩이 약물치료 잘 받고 하루 빨리 건강히 퇴원하기를 기도합니다 🙏🏻 복덩이맘님도 힘내세요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얼른 건강하게 퇴원해서 사랑많이주고싶어요ㅠㅠ..

  4. 갑자기 이게 무슨 일인가요 ㅜㅠ 복덩이맘님 너 마음 고생 하고 계시겠네요 ㅜㅜ 복덩이 어서 괜찮아지길 기도하겠습니다🙏🏻 어렵겠지만 엄마 회복도 중요하니까 식사 거르지 마시고 꼭 챙겨 드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호비님 감사합니다..하나 넘기니 또 새로운 하나가 생기네요ㅠㅠ..더 심해지지않고 꼭 호전되어 괜찮아졌으면 좋겠어요..🙏🏻

  5. 안녕하세요 복덩이님, 지금 그 누구보다 얼마나 마음이 아프시고 복잡하실지 감히 가늠조차 할 수 없습니다. 부디 복덩이가 약물치료가 잘 되어 하루 빨리 호전되기를 바랍니다. 퇴원하고 나올 복덩이를 위해서 몸 조리 더욱 더 잘 하시고 복덩이를 위해 기도 하겠습니다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가만히 있으면 계속 아가생각에 눈물이나서 뭐라도 하려고 하고있는데 너무 보고싶네요..꼭 약물치료로 호전이 되어 얼른 퇴원했으면 좋겠어요ㅠㅠ너무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