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하루아침에 바꿔줬어요~ 1단계 먹이니 포만감도 오래가고 좋네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밀 프레에서 1단계 단계업 할때요
아기가 지금 프레 먹는 중인데 자주 배고파하고 살도 안찌는거 같아 1단계로 업 하려 하는데요 이때도 퐁당퐁당 해야할까요? 찾아보니 성분 똑같고 전분 유무 차이라고 하던데 그럼 그냥 통으로 바꿔도 될까요??
댓글
6

1단계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아이가 자꾸 트름도 잘 못하고 게워냄이 많아져서 방금 이마트힙 부랴부랴 주문 했어여 ㅠㅠ 이마트 힙 먹고 괜찮으면 1단계 주문 한거는 당근 해야겠어여 ㅠㅠ
같은 회사 제품이니 한번에 바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전분있고 없고 차이라 괜찮을것 같기도 하네요!! 호비님 감사합니다😉
https://naver.me/5JQDRADC 여기 블로거님은 간혹 프레 먹던 아기가 1단계 먹고는 잘 게우거나 소화를 못 한다는 후기가 있어 퐁당퐁당 하신다고 하네요! 같은 분유끼리는 원래 퐁당퐁당 안 해도 된다고는 합니다!

앗 도겸엄마님 감사합니다! 혹시 모르니 퐁당퐁당 해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