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방 저희 부부 침대옆에 리안드림 대여한 아기침대에 재우다가 새벽에 울면 제가 안고 나가서 분유먹이고 거실에서 둘이자요 애기아빠 일하러가야하니 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랑 같이 자는분?
17일차 아기맘인데 어제 조리원 나와서 집에서 첫날밤 거진 밤 새다시피해서 오늘은 그냥 거실에 매트리스 깔고 옆에 눞혀서 자려고 하는데 이렇게 하시는 분도 계실까요? 같이 자는 거 위험할수도 있을까요?
댓글
10
저도 거실 매트리스 ㅠ 나중에 방으로 옮길껀데 또 적응시켜야할까봐 살짝 후회중이에요 ㅠ
저희도 칭얼거림 심해질때부터 자기침대 거부하길래 엄빠침대에 같이 잣능데 잘자요 지금은 거실에 요깔고 같이자요 같이자면 확실히 잘자요 애기때문에 오래 못자고 깨서 그른지 위험한 상황은 없긴했어요
저 아가 4일차때부터 같이 옆에서 잤었어용 지금은 46일차에용 새벽마다 애기가 칭얼거려서 중간에 깨긴해요 🥲
저는 저상형 패밀리침대에 q사이즈엔 신랑이랑 나 ss사이즈엔 아기가자요 조리원퇴소부터 그렇게햇어요 밤에 바로바로 기저귀갈고 직수하고 넘편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