훗배앓이 같아용! 자궁수축되면 아파요... 저는 유축할때마다 아팠네요...! 유축할때 오로도 많이 나오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후 계속 배가 살살아픈데 문제익는걸가요ㅜㅜ
3월베동 잃기 싫어 돌아왓서여.. 4.1제왕하고 지굼 6일인데 이틀전에 배탈이 나서 그날 아침부터 오후까지 화장실을 6-7번가고 배가 넘아프고 힘들엇네요..(설사) 지사제랑 배아플때먹는머 그런거 처방받아먹고 그날저녁부턴 크게 설사하고 그러진않앗는데 그 뒤로 배가 꼭 설사할것처럼 간헐적으로 아프고 또 하루 지나니 생리통처럼 살살 아프고 항문통? 그런거도잇고 그래요 ㅜㅜ 지금도 배가 살살 생리통같이 그러는데 저 괜찮을까요ㅠㅠ 그냥 참으면 시간이 해결해주는지.. 배앓이인가 먼가 그거인지 자궁이 수축하느라 아픈건지 초산이라 아무것도 모르겟어요 경험잇으신분들 답변부탁드립니다 ㅠㅠ
댓글
1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