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핸즈프리 유축기..

유축하는데 손목이랑 손가락이 너무 아프고 안좋아져서요ㅠㅠ 핸즈프리 유축기를 봤는데... 유축이 잘될지 어떤게 갠춘할지 몰라서 고민이 되어서요^^ 모유양우 2시간격 한쪽 130~150정도구요 어떤게 나을지 사용해보신분들.~도와주세용

댓글

4

  1. 저 유축기 세 개 써봤는데 핸즈프레가 제일 많이 유측되었어요. 조리원에서 스펙트라 쓸때는 양쪽 각각 30분씩해도 100 나올까말까였는데 아이마니 구입해서 사용해보니 각각 20분했는데도 160 가까이 나오고 점차 양 늘어서 사길 잘했다 했어요. 두대 구입해서 양쪽 사용하니 시간도 줄고요! 스팩트라쓸때는 가슴을 쥐어짜서^^; 팔 아팠는데 핸즈프리는 붙여놓고 쓰니까 팔이나 손목 하나도 안 아프구요.. 물론 이거 하고 애기 안기에는 무리가 있었고 저는 직수 불가라 유축 수유 하려고 샀는데.. ㅎㅎ 도우미없이 아이 돌보니 그 짧은 유축 시간도 없어 결국 단유 결정했어요.. ㅠㅜ 첫째라 더 요령 없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ㅠㅠ 들인 것 후회는 안하지만 처분도 쉽지 않고 두 세시간 마다 유축하는 여유가 허락되는 것도 쉽지 않으니.. 세찌맘님은 고민 잘 해보고 결정하셔요.. 😄

    1. subcomment icon

      너무감사합니다^^ 저희 아가도 물지를 안아서 유축해서 먹이는데 너무 힘들고 손이 아파서요^^ 종류가 여러개라 어떤게 나을지 고민중이네요^^

  2. 시밀레 프리티 쓰고 있는데 편해요! 브라로 고정시켜두면 두 손이 자유로워요

    1. subcomment icon

      아정말요? 유축도 잘되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핸즈프리 유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