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타임도 있나요? 저도 궁금하네요ㅎㅎ 긴시간 같이있는거 불편하구 잠만 좀 잘시간있으면 좋겠는데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파트타임해보신분?
다음주면 벌써 산후도우미3주가 끝나네요🥹 아기도 이제 한달넘어 신생아딱지는 뗐고 저도 처음처럼 엄청 긴장되고 걱정되는건 벗어나서 풀타임말고 파트타임으로 3주연장신청할까하는데 파트타임으로써도 산모점심차려주시나요? 원래 점심을 늦게먹는편이라 오후에오셔서 점심차려주시면 딱일거같은데..파트타임은 점심시간지나서부터시작이라(1시-6시) 업무에서 점심차려주는건 빠지나 궁금해서요, 풀타임은 중간에 1시간 휴게시간필수로 드려야한다해서 관리사님과 상의후 중간에1시간 드리지않고 짬내서 점심드시고 1시간일찍퇴근하는걸로 맞춰서 진행중인데 저희아기가 많이울고 한번울면 자지러지게 울고 잠도 길게못자고 계속 깨는편이어서 가사일은 못하셔도 신경안쓰겠다 아기케어를 중점적으로 해달라 라고 오신지 며칠안됐을때 부탁드렸었거든요 그래서 저 점심차려주시는거나 청소빨래 등등의 가사일은 거의 안하시고 아기만 울지않게 돌봐주시고했는데 이제 아기도 시간이 지나면서 잠을 좀 길게자거든요 근데 제가 첨에 말씀드린게있어서그런지 그럴때는 식탁에앉아서 핸드폰보시거나 쉬세요 그렇게생각하니 풀타임필요없고 파트타임으로1시-6시 하고 가시는게 더 나을거같기도해서요 파트타임 쓰시는분 혹은 써보신분 만족도 어떠셨을까요? 그리고 파트타임이어도 산모식사는 한번 챙겨주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