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촬영때문에 고민이에요..

저희 아가는 이제 12일째에요 ㅎㅎㅎ🤣 조리원 동기를 사귀고싶은데 코로나때문인지 방에 계셔서 다가가기가 어렵더라구요ㅠㅠ 우리 아가는 13일에 조리원에서 bcg접종을 맞추고 집으로 가요!! 너무 떨리고 잘할수있을까 걱정 한가득이네요ㅠㅠ 그리고 15일에 신생아 촬영이있어요ㅠㅠ.. 주변에서는 17일 된 아가를 데리고 가는건 무리다 라고 말하는 분도 계시고 다녀오신 분도 계시고.. 아이를 생각하면 무리인가 싶기도하고 완전 고민이네요.. 조리원에서 찍어주시긴 했는데 베페가서 계약한거여서 안가기도 뭐하고.. 3일째 걱정 고민 가득이네요ㅠㅠ

댓글

9

  1. 전 조리원 연계한 곳에서도 찍고 ㅋㅋㅋ 병원 연계한 곳은 조리원 퇴소날 가서 찍고 왔어요! 조리원에서 분유도 여분 1회 타주셨어요! 촬영 금방 끝나요!

    1. subcomment icon

      헝 ㅠㅠㅠㅠ 맞아요ㅠㅠ조리원에서 찍어준건 마음에 안들어서ㅠㅠ 혹시나 아가가 스트레스 받아하지않을까 걱정이였네요ㅠㅠ

  2. 저 조리원 퇴소하는데 분유 탄 젖병이랑 기저귀 챙겨주시더라구요. 경피용 bcg맞고 촬영하고 집에 왔어요.기저귀는 두세개 챙겨가세요.스튜디오에서 쉬하고 응가하니 하나로는 모자르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가 컨디션은 괜찮았을까용??

    2. subcomment icon

      괜찮았어요! 다만 집에 온 첫날이라 엄마아빠의 멘탈이 나갔을뿐🤣

  3. 전 오늘 19일차고 조리원 사진은 마음에 안들어서 촬영하러 오늘 가요! 30분 내외로 끝난대서 분유하고 잘챙겨가면 괜찮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헝 ㅠㅠㅠ접종 하셨어요?? 저도 그냥 갈까 생각하다가도 몇번을 바꾸네요🤣🤣

    2. subcomment icon

      조리원 퇴소하면서 접종은 했어요! 분유 하나 챙겨서 갔구 딱 주사 맞을 쯤 배고파해서 울다가..ㅎㅎ 병원에서 분유먹이고 트림시키고 집으로 갔네요 정신은 없었는데 괜찮았어요! 시간만 좀 걸릴 뿐🫠

    3. subcomment icon

      다들 찍으시는군요!! ㅎㅎ너무 감사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신생아 촬영때문에 고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