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과체중??ㅠㅜ

2.65kg에 태어났는데요~ 30일에 몸무게 쟀더니 4.5kg이에요 1.85kg 늘었는데요 너무 급하게 살이 찌고있네요 ㅠㅜ 분유 120ml 먹이고 있는데요..ㅠㅜ 어떻게 해야할까요??

댓글

5

  1. 2.61로 태어나서 33일 검진때 4.2키로였어요 ㅋㅋㅋ 지금은 50일인데 5키로 넘어여.. 수유량은 1000언저리에요 넘을때도 있구요!! 근데 소아과 의사선생님이 맘껏 양껏 먹고싶어하는 만큼 주래요 ㅠㅠ나중에 알아서 조절한다구..

  2. 저희아들 35일차에 5.1키로요 ㅋㅋㅋ 괜찮습니다!

  3. 저희 아가도 2.9태어났는데 32일에 영유아검진 가니까 4.4래요🥹딸램인데 볼살두 빵빵하구 하루에 거의 900정도 먹어여ㅠㅠ

  4. 아기마다 성장속도가 다르지 않을까요? 게워냄 없고 배앓이아 변비 없고 총량 1000이하면 키키님 말씀대로 문제 없을 거 같습니다!!!

  5. 아가 소화는 잘되고 게우지는 않나요? 총량 1000 이하면 괜찮을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신생아 과체중??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