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로 태어나서 33일 검진때 4.2키로였어요 ㅋㅋㅋ 지금은 50일인데 5키로 넘어여.. 수유량은 1000언저리에요 넘을때도 있구요!! 근데 소아과 의사선생님이 맘껏 양껏 먹고싶어하는 만큼 주래요 ㅠㅠ나중에 알아서 조절한다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과체중??ㅠㅜ
2.65kg에 태어났는데요~ 30일에 몸무게 쟀더니 4.5kg이에요 1.85kg 늘었는데요 너무 급하게 살이 찌고있네요 ㅠㅜ 분유 120ml 먹이고 있는데요..ㅠㅜ 어떻게 해야할까요??
댓글
5
저희아들 35일차에 5.1키로요 ㅋㅋㅋ 괜찮습니다!
저희 아가도 2.9태어났는데 32일에 영유아검진 가니까 4.4래요🥹딸램인데 볼살두 빵빵하구 하루에 거의 900정도 먹어여ㅠㅠ
아기마다 성장속도가 다르지 않을까요? 게워냄 없고 배앓이아 변비 없고 총량 1000이하면 키키님 말씀대로 문제 없을 거 같습니다!!!
아가 소화는 잘되고 게우지는 않나요? 총량 1000 이하면 괜찮을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