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만져봐서 찝찝하면 갈아입혀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럴땐?
아이가 분유먹고 토까지는 아니고 흐르게 게워서 목쪽에만 묻거나 좀 젖으면 옷 갈아입히시겠어요? 아니면 어차피 저녁에 목욕하니까 그냥 두시겠어요? 닦긴 닦아주구요!!
댓글
8
많이 안 묻으면 저도 안 갈아 입혀요 ㅎ
많이 안묻으면 안갈아입혀요 대신 마를때까지 손수건 대줘요 애기가 차가워할까바~

22 저도요!!

333 저두용!!ㅎㅎ
살짝 젖으면 안갈아입혀요~
음...따뜻한 물에 엠보손수건 적셔서 우유 닦아주고 마른 손수건으로 한번 더 닦이고 옷은 갈아 입힐 거 같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