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넘 귀여워요! 저도 내년 봄에 경주 가자고 남편이랑 약속 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랫만에 왔네요😍아닌가..

이제 완전 봄이네요~~ 내년엔 벚꽃 구경 갈수 있겠죠?ㅎㅎ 혜성인 엄마품에 안겨서 잘 자고 잘 먹고 잘 싸고 잘 지냅니다ㅎㅎ 낼이면 인생40일차 혜성이사진 투척❤️
댓글
6

오ㅜ경주ㅜㅜ저도꼭!!
혜성이 많이 컸네요~♡ 엄마가 지어준 이쁜 이름 이였어서 더욱 더 기억이 납니다. 훈남 스멜 풀풀 💕

어머ㅎ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도겸이도 많이컸죠?ㅎㅎㅎ

네! 통통이 한마리가 지금 제 앞에 누워 있어요 ㅎㅎㅎ 😆

저도그래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