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여러개 쓰다가 더블하트로 정착 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가지 젖병 동시사용
그린맘 닥터브라운 더블하트 유미까지 아직 정착할 젖병을 못찾아서 몇개씩 꺼내놓고 잡히는대로 먹이고있는데 이런식으로 먹여도되나요? 유미를 추가한 뒤로 그린맘 젖꼭지를 입에 대보더니 혀로 좀 밀고 분유를 제대로 먹지를 않아서요.. 젖꼭지 모양이 달라서 그런건지... 한가지로 통일해야하는건가요?
댓글
7
그린맘 더블하트 닥터브라운 쓰는데 그린맘은 공기 구멍이 없어서 젖꼭지 찌그러지니까 애기가 짜증내서 유축용으로만 쓰고 있어요. 슬슬 취향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린맘, 유미, 더블하트, 그린핑거 썼는데 아가가 아는지 그린맘이랑 유미는 안물기 시작하더라고요ㅠㅠㅠ떠나가라 울고 젖꼭지마다 특성이 있어서 길쭉한 젖꼭지를 안물더라규요 ㅎㅎ그래서 통일했습니다
나중에되면 아가가 구별하기시작해서 통일하게되더라구요ㅠㅠㅠㅠㅠ 저도 여러개쓰다가 통일했어요
저는 아기가 가리지않고 잘빨아줘서 편하게 수유중에 잇어요.. 혹시나 한가지로 정착해야 될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