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잠못자고 발차기하는 아기(20일차)

조리원퇴소후 첫날(생후 16일차)에는 집에 적응도 잘하고 이렇게 순할수없다고 생각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근데 17.18.19.20.... 특히 18일차랑 20일..오늘 밤 진짜 미쳐버리겠네요ㅠㅠㅠㅠ 애기가 똥도 잘싸고 기저귀도 갠찬코 먹기도 잘먹어요ㅠ 토하는거나 분유 게워내는것도 없어요ㅠㅠ 낮엔 모유 유축한거 위주로 먹고 보충 분유로, 밤에는 분유만 먹이고있는데 정말 잘 먹어요ㅠ 19일차에는 낮에 못자서 그런지 엄청 잘자더라고요... 20일차인 오늘... 낮에 이모님이 엄청 재우셔서 그런가.... 밤에 지금 7시 49분에 분유 먹었는데 10시 40분인 지금까지 한숨도 안자고ㅠㅠㅠ 울고 발차기하고 난리났어요ㅠㅠㅠㅠ 저같으분 혹시 어떻게 대처하세요..? 오늘 밤도 길겠어요..

댓글

8

  1. 트림하고 싶은걸수도 있어요 ㅜㅜ

  2. 트름을 잘시켜주는게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ㅠㅠ 오래걸려도 꼭 트름시켜주시면 저런 행동 덜하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트름 ㅠㅠㅠ진짜 트름 너무힘드네요

  3. 제 얘기인줄..ㅜㅜ 저희아가 루틴이에요..ㅜㅜ 일주일째 저녁 내내 잠 안자요..11시까지..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극복하고계시나요

  4. 발을 버둥거리는건 가스가 차서 그럴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배마사지랑 하늘자전거를 시켜줘보시는게 어떨까요ㅜㅜ

    1. subcomment icon

      하늘자전거는 그냥 제가 발잡고 움직이면 되는걸까요?

    2. subcomment icon

      넵!!^^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잠못자고 발차기하는 아기(20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