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이 아가가 불편해 하나요..? 총량만 잘 보시면 괜찮을 것 같아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밀 수유량 수유텀
34일차 아가에요! 압타밀 푸트라 프레 먹이다 누트라 1단계로 바꿨는데 프레는 120 먹이래서 120 먹고 텀이 3시간이었는데 누트라는 8주까지 90 먹이래서 90 먹이니 2시간 텀으로 줄었어요... 열량이 더 높다던데 120으로 늘려도 될까요...?
댓글
2

120먹이다 90먹이니 아기가 배고파해요...ㅠㅠ 2시간도 못 채우고 깰때가 있는데 쪽쪽이로도 안달래지네요ㅠㅠ 120주면 끝까지 다 먹긴 하는데 열량이 높다해서 아기한테 부담갈까봐 고민했어요! 총량은 간당간당 안넘기는 하는데 1010일때도 있고... 아기가 잘먹는데 그대신 잘싸용! 거의 수유텀 때마다 싸거나 그 다음 텀에 싸거나... 하루에 네다섯번은 싸는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