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출생신고!! 축하드려욥!!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출생신고했어요~~!😆
3월 31일에 태어나 3월 베동 막차타고 아직 조리원인데 신랑이 오늘 주민센터가서 출생신고 했어요!! 이름은 때 시, 은혜 은! 유시은이에요~~ 저희가 기독교라서 은혜의 시간, 시은이의 모든 시간이 은혜라 생각하며 지었어요🥰 등본에 제 이름 밑에 자녀란이 생기고 시은이 이름을 보니 새삼 엄마가 된게 더 와닿네요! 이제 곧 선배님들 따라 집에서 열심히 육아에 동참하겠숩니다🥹
댓글
8

감사합니다😆🩷🩷
뜻도 부르기도 예쁜 이름이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저희 아기랑 출생일이 같아서 더 반갑네요😊😊

우왕!! 반가워요 😆😆 소율이 안녕🩷
출생신고 축하드립니다~♡ 아기랑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다올엄마님도 다올이도 항상 행복하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