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에 4~5시간 자는 아기들은...?

밤에 4~5시간 자는 아기들은 비법이 있는건가요...^^ 합쳐서 4~5시간이 아니고 한번에 쭉 그렇게 잔다는거죠..? 아기 오늘로 40일짼데 아직 전혀 그럴 기미가 안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ㅠㅠ 진짜 길게 자면 3시간 자고 보통 1시간 반~2시간반마다 깨는데ㅜㅜㅜㅜㅜ 심지어 오늘은 낮잠도 전혀 안 자려하고 안겨있으려고만 해서 심히 당황스럽네요ㅎㅎㅎㅎㅎ

댓글

18

  1. 저도 올까요 그 날이.. ㅜㅜㅜㅜㅜ

  2. 저희아가는 29일차인데 조리원 나온날부터 항상 6시에서7시사이에 목욕하고 바로 120먹구 자요!! 텀보면서 3시간에서 4시간 사이에 자는애기 기저귀갈구 자고있지만 그냥 분유먹여요!! 혼합중이라 새벽에 울면서 깨면 쪽쪽이 물려서 기저귀갈고 최대한 잠안깨고 바로먹고 잘수있게 모유수유하기도하고 그러면 아침 7시까지 푹자요 새벽에 2번정도 수유해요!! 저는 불도안키구 애기가 바로잘수있게 최대한 만들어줘요 애기 울지도 못하게 쪽쪽이 바로물려서 남편두 안깨요!! 제 팁은 배고프기전에 먹이는거 새벽울어도 바로쪽쪽이 불안키고 자는상태에서 먹이기

  3. 보통 그런 아기들은 낮에 잘 자지않나요~? 저희 아기는 밤엔 4-5시간 자는데 아침에 해뜨면 저녁까지 깊게 못자고 계속 자다깨다 해용ㅠㅠ

  4. 낮에 배부르게 잘먹으면 밤에 푸욱잔대요ㅋㅋㅋ저희애도 아침7시부터 지금까지 안자고 모빌잠깐보고 안아라 뿌엥 반복하고 있어요 하🤣밤에 잘자겠지여.......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ㅜㅜㅜ저도 오늘 넘 매운맛이었는데... 밤에 잘 자주길ㅠㅠ

  5. 낮에 눈뜨고있으면 굳이 안재워요!ㅎㅎ 수유량도 어느정도 받쳐줘야 가능한거 같구요! 저희는 3시간텀 120 응가많이할때 보충수유 이렇게 하는데 10-11시부터는 스와들업입고 120까지 양 늘고나서 4,5시간정도 자기 시작했어요! :-)

    1. subcomment icon

      모유에도 눈금 달리면 좋겠네요...!! 더 적극적으로 깨워서 오래 양껏 먹여볼게요!!

    2. subcomment icon

      모유인 경우는 반응수유하면 점점 푹 잔다규 하니 힘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밤에 4~5시간 자는 아기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