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 너무 어렵네여ㅠㅠ

안녕하세요 베동님들 ㅠㅠ 저희 아기가 이번에 1차영유아검진을 하면서 키는 괜찮은데 몸무게가 많이 안늘엇다고 먹는양을 좀 늘리라고 해서 원래 100먹었는데 어제 100~130정도 왔다갔다 하면서 분유를 줫거든요? 근데 몇일 전부터 갑자기 분유를 먹을때 혀차는소리? 같은게 간간히 들리고 먹다가 사레도 걸리고 간간히 흐르듯 개워내기도 했는데 어제는 트림을 시키고 20분 뒤에 눕혓는데 울길래 다시 안아줬거든요? 근데 갑자기 왈칵 개워내더라구요..아침에는 딸꾹질을 하길래 봤더니 입 주변에 개워낸 자국이있길래 겁이 나서 안고 토닥여줬네요.. 무엇이 문제인지.. 젖병이 문제인지 젖꼭지가 문제인건지 제가 먹는 자세나 젖병을 이상하게 잡고 먹이는건지..그래서 그린맘ss/s젖꼭지랑 더블하트 ss로 번갈아 가면서 먹이고 있는데 갑자기 이런 현상이 나타나니 밥먹이기가 덜컥 무서워지네요.. 처음으로 수유시트를 써봤는데 어제는 좀 괜찮은가 했더니 새벽에 또 혀차는 소리 들리고 ㅠㅠ 먹으면서 자는아기인데.. 놀이 없는 아기거든요..? 35일되엇는데 원래 이렇게 먹으면 자버리는건지.. 아예 안먹고 자는것도 아니고 어찌어찌 다 먹긴하거든요..오래 걸려서그렇지ㅠㅠ가끔 혼자 역방쿠에 앉아있을때 혀차는 소리도 내고 뭔가 입안에 있는것처럼 쩝쩝 먹기도하고 푸푸거리기도 하고.. 일찍 태어나서 그런건지.. 도통 모르겟어요..어제부터 똑게수면교육 1주부터 해보려고 시도해봤는데 저녁7시에 깨워서 목욕하고 밥먹고 10시에 안일어나길래 깨워서 분유먹이고 이때까지도 그냥 저냥 괜찮았는데 두시넘어서 깻길래 분유 먹이는데 혀차는 소리가 자주나고 왈칵 뿜었내요.. 오늘 아침 7시에 밥 먹이고 놀지도 않고 10시 넘어서까지 자는데 깨워서 먹여야 되는건지 놔둬도 되는건지도 모르겟고..ㅠ_ㅠ 혹시 몰라 11시쯤 깨워서 먹이긴 했는데 또 사레걸리고..용쓰기를 하는건지 속이 안좋아서 그러는건지..모로반사가 심해서 스와들업 입히고 머미쿨쿨 덮어주는데.. 머미쿨쿨이 답답한가 싶어서 또 빼놓으면 다리를 엄청 움직이더라구요ㅠㅠ정말 맘같아선 대화를 하고 해결을해주고싶은데 제가 더 아기를 스트레스 받게 하고 있는거같고 무섭고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 매일 하루하루 눈물 마르는 날이 없네요..유산균을 바꿧는데 그게 문제인건지 그전에도 조금 개워내긴햇지만 ㅠㅠ 답답하네여ㅠㅠ

댓글

14

  1. 저도 아가 최근 일주일 이상 먹을때 넘 고생했는데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요 ㅜㅜ 트림 열심히 시켜주구요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물어보신거랑 다른얘기지만.. 제가듣기론 젖꼭지도 하나로 쭉써야한다더라구요 ㅠㅠㅠ 젖꼭지가 계속달라지면 애기도 헷갈려하구 나중엔 젖꼭지거부까지 한다길래.. 저두 더블하트+그린맘쓰다가 더블하트 더구매해서 더블하트만 쓰고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아 그래여?! 저도 그럼 더블하트로 통일해야겟네여ㅠㅠ

  3. 트름 자주자주 시켜 주시고 기저귀 갈때도 하늘자전거랑 마사지 해주세요!!! 키키님이 너무 완벽한 답변 해주셔서 👍👍👍

    1. subcomment icon

      ㅠㅠ이따 해봐야겟어여ㅠㅠ

  4. 산후도우미님이 혀차는 소리내면서 먹으면 공기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저희 아가도 그래서 수유자세를 다시 잡아주고 있어요ㅠㅠ트림하고싶으면 입을 오물오물한다고 하더라구요.트림 오래 시켜 줘보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20분정도 하고잇는데 더 오래해야겟네여ㅠㅠㅠ

    2. subcomment icon

      전 기본 30분합니다😭😭😭

    3.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저도 이따 삼십분 해볼게여ㅠㅠ

  5. 완전 속역류같아요... 갑자기 양이 늘어서 ㅠㅠㅠ 참고해보세요! [2023년 3월 베동] 🔥키키의 속역류 극복기🔥 https://app.babybilly.app/3taaqf

    1. subcomment icon

      네네 감사합니다 ㅠㅠ

    2. subcomment icon

      수유텀 맞출때 그시간에 안일어나면 깨워서라도 먹이나요?ㅠㅠ

    3. subcomment icon

      기저귀 갈아주거나 하면서 살살깨우고 눈안떠도 꿈수해요!!

    4. subcomment icon

      아ㅠㅠ이따 10시에 한번 해봐야겟어여!!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