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배냇 수트 또는 배냇 가운에 양말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0일 전후 아기 어떻게 입히시나요?
평소에 저는 배냇저고리or배냇수트+천기저귀속싸개or스와들업 입히고있는데 산후 도우미 올 때 마다 계속 아기 추워보인다고 저 쉬러 들어갈 때면 꼭 두꺼운 속싸개 꺼내서 꽁꽁 싸매고 또 몇 시간을 부둥켜 안아줘요.. 몇 일전부터 코 주변 이마 주변에 오돌토돌한게 올랑오더니 찾아보니 태열이라네요. 요즘 시기 신생아나 1개월 아기 옷 어떻게 입히시나요?
댓글
10
저도 베넷슈트에 얇은 속싸개정도? 도우미 이모님는 내복 80 사이즈 입히시고 필요할때마다 속싸개 대신 바지에 손 넣으시더라고요 팔꿈치 위까지 넣으면 마치 스트랩같더라고여
저희 집은 23-24도 유지 중인데 저희 엄마는 자꾸 아기 춥다고 얇은 천 겹겹히 싸서 두려고 하시고 도우미 분은 베냇저고리에 스와들업 입혀놓으시더라고요~ 잘 때 천기저귀 한 겹 덥어주시고 ㅋ
집안 온도 23도 유지하고 저희아가는 반팔 베넷수트에 손싸개 양말 신겨용 밤에는 스트랩해주고용
긴팔 배냇수트 + 대나무 수면양말 + 시원한 메쉬 손싸개 그리고 잘때는 얇은 속싸개 덮어줍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