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왕 25일차에 ( 조리원에서 단유하고) 집에서 남편이랑 캔맥주를 벌컥 마셨어요 취할 줄 알았는데 취하지도 않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후 음주
제왕절개 17일 차입니다 다들 술언제부터드셨나요?? 시원한 맥주한잔 너무먹고 싶네요 ㅠㅠ..
댓글
24
저 한달되는날부터 맥주 소주 다 마셧어요 🤭🤭 이제는 육아가 넘 힘들어서 저녁에 맨날 맥주마시구 자여 😂
한달되는 날 단유 마음먹고 그날 한잔하고 맥주 아기캔 종종 마셔요 ㅎㅎㅎ
전 조리원에서 단유하고 나오구 30일차에 남편이랑 소주 마셨어요.. ㅋㅋㅋㅋㅋ
저눙 41일차 맥쥬, 43일차 맥주 ,44일차 오늘은 소주마셨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