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 ㅠ

태열 ㅠ

이거 아기 태열맞죠?ㅠㅠ 옷도 매쉬입혔는데 이러네요 ㅠㅠ 스와들업도 매쉬인데 ㅠㅠ 발을 내놓으니까 발을 좀 떨어서 집어넣다가 뺏다가 해주고 있어요 ㅠㅠ 온도도 괜찮은데 ㅠㅠㅠ 반대도 그러고 머리까지 그러네요 ㅠ 뒤통수랑 뒷목에는 연어반처럼 빨갛개 올라오구 ㅠㅠ

댓글

11

  1. 아가 시원하게 입히고 방온도 22-24도 유지하면서 수딩젤 자주 듬뿍 발라줘요!! 그럼 금방 없어져용

  2. 저희 애기도 조리원 나오고 이틀 뒤부터 조금씩 생기더니 점차 번지는데 수포도 있다보니 너무 무섭고 놀라서 엄청 울었어요. 인터넷 보면 태열에 온도도 뭐 낮추라 그러고 얇게 입히라던데 애가 발이 아주 차갑고 벌벌 떨어서 안되겠다 싶어서 그냥 온도는 24~25도고 자주 수딩젤 발라줬어요~ 꼭 덥다고 생기는건 아닌거 같아요ㅡ 5일쯤 지나니까 서서히 가라앉더니 딱지 생기면서 사라지네요?? 소아과 진료도 봤었는데, 선생님이 태열은 시간이 약이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소아과 선생님이 그리 말씀하셨으면.. 진짜 그냥 이겨내는 수 밖에 없네요 ㅠㅠ 저희집은 서향이라 집자체가 추워서 22도 인데 에어컨 키고 할 수도 없고… 반팔입히고 수딩젤에 시간이 가길 바랄뿐이네요 ㅠㅠ 후.. 저도 얼굴 전체에 다번지고 귀까지 번져서.. 하 ㅠㅠ 너무 속상해요… 이쁜얼굴에ㅜㅠㅠ

  3. 저도ㅜㅜ 태열 ㅜㅜ 근데 자꾸 안겨있으려고 해서 미안해요 ㅜ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ㅠ마자여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태열 미치겠아여ㅠㅠㅠㅇ진짜ㅜㅜ 넘 안쓰러워서ㅜㅜ하...수시로 수딩젤이랑 로션 바르는ㄷ 모르겎어여ㅠㅠ

  5. 저는 그래서 에어컨 22도로 24시간 풀가동하구 수딩젤+로션 수유텀마다 발라주고 한여름나시슈트 입혀놨어용 그랬더니 조금 진정됬는데 ㅠㅠ목욕하거나 용쓰거나 하면 시뻘개져요 바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