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 시원하게 입히고 방온도 22-24도 유지하면서 수딩젤 자주 듬뿍 발라줘요!! 그럼 금방 없어져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 ㅠ

이거 아기 태열맞죠?ㅠㅠ 옷도 매쉬입혔는데 이러네요 ㅠㅠ 스와들업도 매쉬인데 ㅠㅠ 발을 내놓으니까 발을 좀 떨어서 집어넣다가 뺏다가 해주고 있어요 ㅠㅠ 온도도 괜찮은데 ㅠㅠㅠ 반대도 그러고 머리까지 그러네요 ㅠ 뒤통수랑 뒷목에는 연어반처럼 빨갛개 올라오구 ㅠㅠ
댓글
11
저희 애기도 조리원 나오고 이틀 뒤부터 조금씩 생기더니 점차 번지는데 수포도 있다보니 너무 무섭고 놀라서 엄청 울었어요. 인터넷 보면 태열에 온도도 뭐 낮추라 그러고 얇게 입히라던데 애가 발이 아주 차갑고 벌벌 떨어서 안되겠다 싶어서 그냥 온도는 24~25도고 자주 수딩젤 발라줬어요~ 꼭 덥다고 생기는건 아닌거 같아요ㅡ 5일쯤 지나니까 서서히 가라앉더니 딱지 생기면서 사라지네요?? 소아과 진료도 봤었는데, 선생님이 태열은 시간이 약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소아과 선생님이 그리 말씀하셨으면.. 진짜 그냥 이겨내는 수 밖에 없네요 ㅠㅠ 저희집은 서향이라 집자체가 추워서 22도 인데 에어컨 키고 할 수도 없고… 반팔입히고 수딩젤에 시간이 가길 바랄뿐이네요 ㅠㅠ 후.. 저도 얼굴 전체에 다번지고 귀까지 번져서.. 하 ㅠㅠ 너무 속상해요… 이쁜얼굴에ㅜㅠㅠ
저도ㅜㅜ 태열 ㅜㅜ 근데 자꾸 안겨있으려고 해서 미안해요 ㅜㅜㅜ

ㅠㅠ마자여

탈퇴한 유저
태열 미치겠아여ㅠㅠㅠㅇ진짜ㅜㅜ 넘 안쓰러워서ㅜㅜ하...수시로 수딩젤이랑 로션 바르는ㄷ 모르겎어여ㅠㅠ
저는 그래서 에어컨 22도로 24시간 풀가동하구 수딩젤+로션 수유텀마다 발라주고 한여름나시슈트 입혀놨어용 그랬더니 조금 진정됬는데 ㅠㅠ목욕하거나 용쓰거나 하면 시뻘개져요 바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