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2일차 통잠자는 아기...!!

42일차 통잠자는 아기...!!

몇일전부터 갑자기 통잠을 자기 시작했어요 ㅋㅋ 저녕 7-8시 사이 목욕 후 수유 120-140 사이로 먹고 잠들면 12시 1시까지도 계속 자길래 억지로 깨워 중간에 수유 한번 더 140-160해주면 아침 6-7시까지 푹 자요!!! 때론 저녇 6시에 자서 아침 8시에 깰때도 있어요 중간 수유 1번 동일! 이대로.. 쭉 통잠 자는걸까요 ㅋㅋㅋ?...🙏🏻🙏🏻 낮에는 굳이 깊은 잠 안들면 억지로 재우지 않아요 요즘 터미타임을 연습하며 체력을 많이 써서 피곤한가 싶기도 하지만... 낮에 1번 강성울음 떼쓸때 있는데 그때도 안달래지면 5-10분 그냥 울리고 있어요 이것도 밤잠에 영향이 있는가 싶기도 하고... 심지어 저녁부터 자는 잠은 혼자 침대에 누워있다 잠들어요 ㅋㅋㅋㅋ 이대로 수면 패턴이 잡히먼 좋겠어요 ㅠㅠ

댓글

11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와.... 벌써 통잠이라니..! 부럽습니다!!!

  2. 부러버요 ㅠㅠ

  3. 우왕 부러워요 ㅜㅜ

  4. 와 너무 부러워요 저도 그런 날이 곧 오길.. 7시9시 사이에 계속 울다가 잠들긴 하는데 그냥 울리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1. subcomment icon

      울다가 지쳐 잠드는게 좋은 방법은 아닌거같지만 낮에 원더윅스로 많이 칭얼거리거나 아무리ㅠ달래도 안달래질때는 좀 울려요 힘 좀 빠지게ㅠㅠ 그리고 혼자 조금 진정되면 엄청 안아줘요 사랑한다 말해주고 왜 울게뒀는지 설명해주고 ㅋㅋㅋ ㅠ제 죄책감을 덜기위해서... 근데 확실히 이유없는 울음 몇번 방치하니까 울음도 짧아지고 밤잠을 길게 자는거같아요!!! 제가 생각하기에 달라진 점이 그거밖에 없어요! 울음 달래주고 / 울리고

  5. 우아아....부럽🥹 스와들업 입혀 재워요??

    1. subcomment icon

      아뇨ㅋㅋ 언젠가부터 안입혀재우고 있어요 손씨개도 이제 안하고 그냥 바디수트+얇은 이불 조합으로 자요!! 가끔 버둥거린다 싶으면 메밀베개? 집에 잇던거 가벼운걸러 살짝 몸 위에 올려줘요!ㅎㅎ

    2. subcomment icon

      뿌뿌는 자면서 안놀래나보네요? 저도 스와들업 안입히는데 아직은 자면서 놀래긴하더라구요 그래도 적응시킨다고 계속 안입히다보니 길게 잠을못자서ㅠ

    3. subcomment icon

      그래서 가벼운 메밀배게(남편이 쓴다고 사둔 경추베개)로 살짝 올려줘요!!ㅎㅎ 머미쿨쿨 있으신 분들은 그렁걸러 올려주시면 푹 잘거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