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변비일까요?

응가못한지 4일째에요..2번 기저귀에 뭍어나는정도?보고 응가를 안하네요. 하루에 한번은 했는데 병원을가봐야하나요?일주일까지는 괜찮다고 들었는데 내일이면 5일째라서요ㅠㅠ

댓글

6

  1. 맘마를 한스푼 덜 타서 연하게 먹였었는데 응가 했어요 응가 너무 못하면 아가가 너무 힘들어하더라구여 찡얼도 더 하구여ㅠㅠ

  2. 분유 진하게 타서 먹였더니 바로 하더라고요! 원래 먹던양에 한스푼 더 넣어주고 먹고나서배 마사지해주면 바로 대변봐요!

  3. 마사지 해주시고 좀 기다리면 금방 싸더라구요.. 저도 어제 건너뛰었는데 오늘 3똥 하셨어요😨😨😨😨

  4. 저희도 그랬는데요 한 7일째 된 날인가.. 차에태워서 영유아검사하고오니 7일치 응가를 하루에했어요^_^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가를 5-6번 하더라고요..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세상에나..차라리 좀 싸줬음좋겠어요 유산균이 안맞는건가 싶은데 그래도 하루에 한번씩 싸는거보면 안맞는건 아닌거같기도하고..

    2. subcomment icon

      유산균 바꾸거나 그렇게 안하셔도될거에요 신생아다보니 많이 싸기도하고 한동안 안싸기도하고 ㅎㅎ 울애기도 조리원에서 오니 3일에 한번씩 싸더라고용 ㅎㅎ 너무 힘둘어한다싶으면 병원데려가시는데 ㅠㅠ 아기 관장 하는거 너무 힘들대서 저희는 매일 배마사지해줘요!! ㅎㅎ 그럼 금방 방구도 뿌룩 끼고 끙아도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